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아는 형님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강성훈, 고지용까지 키워드로 알아보는 6인의 수정

1997년에 H.O.T의 후발주자로 가요계에 나섰으나 그야말로 쌍두마차로 인기를 누리던 젝스키스, 불꽃 같은 활동에 이어 단 만 3년 만에 해체를 발표해 당시 소녀팬들을 경악과 충격과 울분에 빠뜨렸던 젝스키스였죠.


그런 젝스키스가 '무한도전'의 토토가 프로젝트를 통해 극적이고도 감격적인 재결합을 이루어냈는데요. 이번에 '아는형님'에 출격하는 젝스키스 여섯 멤버를 몇 가지 키워드로 각각 알아보는 자리 마련해볼게요.



 1  은지원, 이재진

은지원: 젝키 해체 후 예능으로 가장 흥한 멤버. '1박 2일'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숱한 예능 프로, 또 '응답하라 1997'로 연기에도 도전한 은지원인데요. 요즘 빵 터진 '강식당'에서도 역시 강호동 라인으로 활약 중이죠.


이재진: 젝키 시절 춤 가장 잘 추는 멤버였으나, 이제는 양현석 처남. 그러나, 그러므로 재결합한 젝키의 YG 패밀리 입성에 일등공신이 되었죠. 까칠함에 4차원, 조카 바보에 이르는 젝키 멤버 중 가장 다종다양한 캐릭터가 매력이랄까요? 어엿한 화가이기도 합니다.



 2  김재덕, 장수원

김재덕: 토니 안과 불멸의 친구. 서로에 대해 거의 덕후인 것 같아요. 한 집에서 함께 살아가는 모습으로 '미우새'에서 시청자들에게 경악에 가까운 재미를 주고 있죠. 젝키 해체 후 장수원과 듀엣 제이워크를 결성해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장수원: 많이 놀랐죠?면 게임 끝. '사랑과 전쟁' 아이돌 시리즈에서 가장 성공한(?)한 로봇 연기, 발연기의 대가. 요즘 사이보그 로봇을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가 유행 아닌 유행인데 누가 장수원 주인공으로 쓰는 드라마 안 만드나요?^^ 



 3  강성훈, 고지용

고지용: 사업가, 승재 아빠. 젝키 시절 강성훈과 더불어 비주얼 주축이었고, 현재는 잘나가는 사업가로, 영재 아들 승재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 의사계 김태희라는 허양임 닥터와 달달한 결혼 생활 중입니다.


강성훈: 젝키 시절 최고 비주얼에 달달한 목소리, 살인미소 원조. 그 점은 여전히 변함이 없어 방부제 미모의 대표적 스타랍니다. 하지만 의외로(?) 사고 친 멤버가 없는 젝키 멤버들 중에 제일 일이 많았던 멤버입니다. 병역특례부터 사기 사건까지, 이제부턴 그런 일 없기예요!



이번 아형에서 고지용은 아쉽게도 빠지지만요. 엄청 까부는 멤버는 없으면서도 토크쇼만 나오면 빵빵 터뜨리는 젝스키스, 이젠 연륜상 어쩔 수 없어 아재개그가 다소 남발된다 하더라도 재미있게 시청할 일만 기다릴게요!


관련글:

아는 형님 성동일 아버지 죽음 연락받고도 장례식에 일부러 안갔던 사연? 고향, 나이, 결혼, 아내 박경혜, 그리고 성준, 성빈, 성율까지 가족사 정리

배우 윤세아, 미혼임에도 결혼, 남편 태그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아는 형님 윤세아와 서장훈의 특별한 인연이란?

아는 형님 이시언 여자친구가 뭐라 했길래 연극영화과에 응시를? 데뷔에서부터 응답하라 1997, 나 혼자 산다, 곽동연과 절친 등 궁금증 6


아는 형님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