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독수리건, 4연승 성공…의좋은 형제는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이태권(복면가왕)

‘복면가왕’ 독수리건, 의좋은 형제 가수 이태권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복면가왕’ 됵수리건이 4연승에 성공한 가운데 의좋은 형제는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이태권으로 밝혀졌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의좋은 형제와 독수리건의 가왕전이 펼쳐졌다.

이날 독수리건에 패배한 의좋은 형제는 이태권이었다.

4연승에 성공한 가왕 독수리건은 “사실 가왕이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좋은 무대 설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도 좋은 노래 부를 수 있는 가왕이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태권은 “사실 제가 ‘위대한 탄생’ 이후 6, 7년 동안 방송에 안 나왔더니, 사람들이 알아보기는 하는데 ‘어디 본 거 같은데’라고 하신다. 이제는 노래하는 가수 이태권으로 기억해주셨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 얼굴 가리고 목소리만으로도 좋아해주실까 싶었는데 선배님들이 예전보다 다듬어져서 나왔다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느리지만 늘 최선을 다하는 가수 이태권으로 기억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