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1박2일' 특전사 출신 박은하, 야생 멧돼지 서식지서 상상초월 생존법 공개에 찬사x감탄

사진-'1박2일' 예고편


‘1박 2일’ 멤버들이 특전사 출신 야생캠핑 전문가 박은하에게 리얼 야생 생존법을 사사받는다.

오는 13일(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김성/이하 1박 2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강원도 인제에서 벌이는 ‘2019 동계 야생 캠프’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박은하 야생캠핑 전문가가 깜짝 등장해 ‘1박 2일’ 멤버들에게 겨울철 혹한기 야생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특급 생존법을 전수한다. 특히 박은하는 특전사 출신으로 태권도, 특공무술, 유도, 경호무술까지 섭렵한 바. 더욱이 첫 등장부터 거침없이 주먹과 발이 나가는 걸크러시 면모로 멤버들을 압도하는 등 여전사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포스를 무한 폭발시킨다.

이후 ‘1박 2일’ 멤버들의 야생 멧돼지 서식지 본격 입성과 함께 야생캠핑 전문가 박은하가 전하는 ‘일타쌍피’ 비법이 모두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야생 멧돼지와의 운명적 만남과 온 몸을 에는 추위에 “선빵이 좋습니다”, “뺨을 때리고 두 손을 공손히(?) 하면 됩니다”라며 상상초월의 생존법을 아낌없이 쏟아냈고 이에 멤버들 또한 "이거 리얼이냐?"며 재차 확인한다.

이처럼 박은하표 특별 생존법이 듣기만 해도 입을 떡 벌어지게 한 가운데 '1박 2일' 멤버들의 역대급 생존 훈련은 이날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