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독수리건 정말 에이트 이현일까?.."사랑합니다"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MBC)


'복면가왕' 독수리 건(사진)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의좋은 형제 가왕 독수리 건에게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복면가왕' 독수리 건은 거미의 '기억상실'를 열창했다. 그 결과 독수리 건이 7표 차이로 의좋은 형제에게 이겨 4연승에 성공했다.

앞서 독수리 건은 "가면이 좀 안 맞아서 제가 써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매주 좋은 음악을 들려줄 수 있는 독수리 건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복면가왕'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독수리 건의 정체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혹시 에이트의 이현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이현은 2007년 에이트로 데뷔해 '잘가요 내사랑' '울고 싶어 우는 사람이 있겠어' 등의 곡을 불렀다. 그룹 2AM의 멤버 창민과 옴므라는 그룹을 결성해 노래 '밥만 잘 먹더라'로 사랑받았다. 이후 솔로곡 '내꺼 중에 최고' '가슴이 시린 게' '다음이 있을까'를 발표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정화 기자 choi@cine21.com



▶씨네21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씨네21.(www.cine21.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