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풍등 정체, 테이크 신승희…의좋은 형제는 이태권



[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복면가왕' 독수리 건이 4연승에 성공한 가운데 풍등과 의좋은 형제의 정체가 각각 신승희, 이태권으로 밝혀졌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독수리 건의 아성에 도전하는 황금돼지(켄 정), 내골라쓰(워너원 윤지성), 풍등, 의좋은 형제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풍등은 이창민의 '모멘트(Moment)'를 선곡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좌중을 압도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에 판정단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선곡한 의좋은 형제는 마성의 미성으로 열창해 감탄을 안겼다.

치열한 대결 끝에 의좋은 형제가 승기를 가져갔다. 의좋은 형제는 가왕전에 진출했고, 풍등이 정체를 공개했다. 풍등은 '나비무덤'으로 유명한 그룹 테이크 신승희였다. 신승희는 "'복면가왕'을 통해 많이 알아봐 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독수리 건에 패배한 의좋은 형제는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이태권이었다. 이태권은 "선배님들이 예전보다 다듬어져서 나왔다고 말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다"며 "느리지만 늘 최선을 다하는 가수 '이태권'으로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