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생방송오늘저녁 홍어팔합 삼치회 인천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3. 13:35

생방송오늘저녁 홍어팔합 삼치회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월요일 이맛에먹는다 메뉴는 ㅂ로 홍어파합과 삼치회가 나와요~ 싱싱한 회 먹기에 요즘같은 날씨가 진짜 좋죠! 요즘에 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홍어팔합은 홍어와 다양한 음식들이 조화를 이루는 음식인데요! 이미 계양구에서 엄청 유명한 맛집이네요!




와 비주얼 끝짱인 홍어팔합! 남도 제철해산물을 먹을수 있어서 더더운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제철 해산물들은 더더욱 감칠맛나는 것 같아용!



정말 술도둑 밥도둑인 홍어삼합 와.. 이것 말고도 여기 맛있는 메뉴가 진짜 많은것 같아요!



<생방송오늘저녁 홍어팔합 맛집>

- 가게명 : 남도거시기술상

- 주소 : 인천 계약국 계산동 94231

- 영업시간 : 매일 16시30분~00시(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휴무)



비주얼 갑 ㅋㅋㅋ 진짜 맛있겠다 ㅋㅋ 그리고 홍어팔합에 이어 나온 맛집은 바로 삼치회 맛집! 와우 여기도 인천 맛집인데요! 엇 여기는 수요미식회 나왔던 집같은데 ㅋㅋ


진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여수 직송 횟집! 캬 ㅋㅋ 근데 삼치회가 있다니 완전 신기해요. 삼치는 항상 구이로만 먹었었는데 회로도 먹어보고 싶네요!



<생방송오늘저녁 삼치회 맛집>

- 가게명 : 막줄래횟집

- 주소 : 인천 남구 경인로438번길 100

- 가격 : 삼치회 75,000원


수요미식회에서는 갯장어 샤부샤부 맛집으로 나왔던 곳이에요~ 이외에도 제철해산물로도 유명한 맛집이었군요! 정말 신선한 회와 다양한 해산물들을 여수가지 않아도 맛볼 수 있을것 같아요!


다만 싱싱함의 퀄리티답게 가격이 약간 부담스럽긴 해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