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부산 빨간짬뽕·용인 하얀짬뽕·강릉 부추감자탕·통영 연화도 좌대낚시·고등어 요리 맛집
[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부산 빨간짬뽕·용인 하얀짬뽕·강릉 부추감자탕·통영 연화도 좌대낚시·고등어 요리 맛집
  • 승인 2018.03.27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생방송 투데이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부산 빨간짬뽕·용인 하얀짬뽕, 강릉 부추감자탕, 통영 연화도 좌대낚시·고등어 요리 맛집 등이 소개된다.

27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의 ‘똑똑한 건강법칙 - 공포의 미세먼지를 잡아라 편’에는 경기도 동두천시에 위치한 홍키통키휘트니스에서 건강 노하우를 전수한다.

‘오천만의 메뉴 - 빨간짬뽕 vs 하얀짬뽕 편’에는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동운반점과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사천성이 소개된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 23년 전통 강릉 부추감자탕 편’에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푸짐한이 등장한다. 해당 맛집에는 부추가 듬뿍 들어간 감자탕이 인기다.

‘그래도(島), 섬 - 바다에 핀 꽃, 연화도 편’에는 경남 통영시 연화도에 위치한 연화도 한바다펜션, 좌대낚시 통영 원도낚시, 고등어 요리 맛집 연화도 출렁다리횟집 등이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고부 손맛대첩 - 어머님에게 늦둥이가?! 편’에는 경북 영주시에 위치한 국산농장에서 고부간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27일 오후 7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