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JYP 측 “트와이스 동생 만들고 있다…추후 공지” (공식입장)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만든 새 걸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태동 중이다.

14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새 걸그룹이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것이 맞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멤버 구성이나 데뷔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새 걸그룹을 내놓는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날 일간스포츠는 “트와이스가 동생 그룹을 맞는다”며 “JYP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전한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은 현재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태다. 이어 프로젝트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JTBC ‘믹스나인’ 신류진과 SBS ‘더 팬’ 황예지, Mnet ‘식스틴’ 이채령 등이 유력 멤버로 거론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그간 원더걸스와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내놓는 그룹마다 성공신화를 써왔다.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탄생하는 새 걸그룹은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