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맛` 재현 기술력"...휴테크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 안마기 인기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실제 사람의 손 주무름 동작 구현한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차별화

국내 안마기 시장이 고공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유독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는 제품군이 있다. 직장 피로도와 육아, 가사노동 등 특히 경추와 어깨에 뭉친 근육과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한국인의 니즈가 반영된 목어깨 안마기가 그것이다. 수요가 높은 만큼 많은 제품이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휴테크가 선보인 '바디힐링 6포인트' 안마기는 실제 손맛에 가까운 주무름 방식으로 인기가 높다.

본안마기 제품은 마사지 볼의 숫자부터 월등히 높다. 일반적으로 2개의 롤러가 회전하는 방법으로 주무름 효과를 내는 제품들과 달리, 총 6개의 마사지볼이 목과 어깨의 모양에 따라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되어 있는데, 4개의 고탄성 마사지 볼이 목 상단 후두골과 승모근 근육에, 목 중단 근육은 스프링의 탄성과 온열효과가 가미된 마사지볼이 각각 포진되어 목, 어깨 6지점의 포인트(후두하근, 경추근육, 승모근)에 빈틈 없이 밀착된다. 이러한 마사지 모듈은 특허 받은 주무름 기능의("주무름 기능을 구비한 목 마사지기" 특허획득 제10-1761095호) 3D 입체 마사지 모듈로 실제 손맛에 가까운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목과 어깨에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특히, 주무름 기법에 있어 마사지계의 신의 손이라 불리는 김무열 원장의 노하우가 접목되어, 일괄적으로 회전하는 롤러가 아닌, 실제 사람의 손 모양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를 만드는 기술력을 소형 안마기 제품에도 접목해 여타 업체와 기술적 차별화를 이루고, 직접 신체에 거치하는 방법 외에도 차량용 시트나 사무용 의자에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imkt@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디지털타임스 뉴스 더보기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