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 NS홈쇼핑 방송 진행

입력
수정2017.10.13. 오후 3:32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를 NS홈쇼핑과 오는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런칭 방송에서 무려 90% 이상의 실전환율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는 연예인, 각종 유명인사가 주 고객인 바디마스터 김무열 원장의 노하우와 휴테크의 기술력이 결합해 탄생한 신개념 안마기다.

기존 제품군들이 단순히 돌아가는 원형구동방식이었던 것에 반해 해당 제품은 목과 어깨 부위의 인체구조를 커버하는 3D입체 설계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니즈 부위인 후두하근(뒷목 상부), 경추근육(목근육), 승모근(어깨상부)을 직접 마사지 한다.

고객들은 6포인트를 아우르는 제품 설계와 주무름방식으로 특허를 받은 본 상품(특허:제10-1761095호)을 통해 실제 손맛에 가까운 마사지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목, 어깨는 물론 등, 허리, 팔, 종아리 등 여러 부위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팔걸이와 별도의 보조 벨트를 이용하면 의자나 차량시트에 고정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성을 갖췄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마사지기에서 만족을 느끼지 못한 고객님들께 강력히 권해드리는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는 차원이 다른 마사지 감으로 일상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최고의 힐링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의 2차 홈쇼핑 방송은 오는 19일(목) 저녁 8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