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후유증 극복하는 ‘힐링 아이템’ 휴테크 안마기 눈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최대 10일 이라는 기나긴 황금 연휴가 지나고 무기력함, 피곤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다양한 안마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출시되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바디힐링 6 포인트’ 목어깨안마기는 유명한 바디마스터 김무열 원장의 노하우와 휴테크의 기술력이 결합한 신개념 마사지기로 3D 입체 마사지 모듈과 6개의 고탄성 마사지 볼이 마사지 부위에 정확하게 밀착되고 특허 받는 주무름 방식의 마사지로 긴장된 목과 어깨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또한 미니멀한 사이즈로 다양한 부위에 활용가능 하며 보조 벨트로 의자나 차량에 장착하여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바디렉스S는 의자형 안마기 최초로 S프레임과 3D 입체 마사지 모듈이 장착된 제품으로 인체 라인을 그대로 살린 S프레임이 적용되어 빈틈 없는 마사지 감을 구현했으며 주무름, 교차 주무름, 훑기 등 다양한 마사지 방식과 엉덩이 진동, 마사지 볼 온열 기능 등으로 높은 제품 만족도를 선사한다.

미니마엑스 안마기는 소형 라인업 최초로 안마의자의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볼을 그대로 적용한 제품으로 안마의자의 핵심기술인 주무름, 두드림, 복합마사지 기능과 마사지 볼 넓이·속도 조절, 자동프로그램, 무선 리모컨 등 고급 기능을 대거 채용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트랜디한 디자인과 미니멀한 사이즈로 사용 활용도가 높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어느 때보다 길었던 만큼 무너진 생체리듬을 회복하는데 충분한 관리와 휴식이 필요할 것”이라며 “뛰어난 마사지를 제공하는 휴테크 안마기가 삶의 활력을 높여주고 연휴 후유증을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휴테크 바디힐링 6 포인트. 미니마엑스, 바디렉스S 안마기는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세상의 모든 골 때리는 이야기 'fn파스'
▶ 속보이는 연예뉴스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