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 NS홈쇼핑 첫방송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기업 휴테크가 25일(월) 저녁 8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를 최초로 선보인다.

‘바디힐링 6 포인트’ 목어깨마사지기는 연예인, 유명인사들의 바디마스터로 알려진 마사지계 신의 손, 김무열 원장과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신개념 마사지기로 3D 입체 마사지 모듈과 고탄성 마사지 볼, 주무름 방식을 적용해 실제 손맛에 가까운 차원이 다른 마사지 감을 완성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바디마스터 김무열 원장은 “목과 어깨는 경추와 경동맥이 흐르는 중요한 부위로 현대인의 생활습관으로 인해 뭉치고 긴장되어 피로감을 자주 느끼는 만큼 근육을 잘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바디힐링 6포인트 마사지기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휴테크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제품으로, 목과 어깨에 있어 고객님들이 원하는 바로 그 부위를 포인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3D 입체설계를 통해 빈틈 없는 밀착감을 보여주는 만큼 그간 보아왔던 여타 마사지기와는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약속한다”고 소개했다.

‘바디힐링 6 포인트’는 핵심 부품인 마사지 모듈 3D입체 설계와 고탄성, 텐션작용이 적용된 6개의 마사지볼이 장착되어 목과 어깨부위의 근육(후두하근, 경추근육, 승모근)을 풀어주는데 효과가 탁월하며, 기존 시장에 선보였던 제품군이 단순한 원 운동을 했던 것에 비해 실제 사람의 손 마사지에 가까운 종-횡 방향의 주무름 구동을 통해 특허를 취득한 제품이다.

또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사이즈로 목, 어깨는 물론 등, 종아리, 팔, 허벅지 같은 부위에도 활용 가능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손잡이로 간편 사용은 물론 추가 제공되는 별도의 고정 밴드를 활용하면 사무용의자나 차량시트에 고정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

▶ 세상의 모든 골 때리는 이야기 'fn파스'
▶ 속보이는 연예뉴스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