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와 김무열, 특허 받은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 론칭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휴테크 제공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오는 25일 NS홈쇼핑을 통해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를 최초로 선보인다.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 마사지기는 마사지계 신의 손이라 불리는 바디마스터 김무열과 휴테크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무름 기능을 구비한 목 안마기(특허획득 제10-1761095호)”로 특허받은 신개념 마사지기로 3D 입체 마사지 모듈과 고탄성 마사지 볼, 주무름 방식을 적용해 실제 손맛에 가까운 차원이 다른 마사지 감을 완성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3D 입체 마사지 모듈과 6개의 고탄성 마사지 볼이 장착되어 목과 어깨 부위의 근육(후두하근, 경추근육, 승모근)을 풀어주는데 효과가 탁월해 목, 어깨 근육이 쉽게 뭉치고 통증을 느끼는 부모님들을 위한 새로운 효도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미니멀한 포켓 타입의 형태로 목, 어깨 이외에도 등, 종아리, 팔,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하며 탈부착 타입의 고정 보조 벨트는 의자나 마사지 부위에 고정 후 안정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차량용 시거잭 옵션 기능으로 장거리, 장시간 운전 시 시원한 마사지로 피로를 덜어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사용이 간편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안마기를 효도선물로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NS홈쇼핑에서 파격가로 만날 수 있는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마사지기가 이번 추석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효도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첫 론칭 기념 파격가로 진행되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은 9월 25일 저녁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 된다.

[콘텐츠부]



chosunbiz.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