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스TV, 영국남자 조쉬의 ‘믿을수 있는 레시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14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국남자 조쉬, 국가비 부부가 출연하는 푸드 콘텐츠 ‘믿을 수 있는 레시피 푸드’ 장면.[사진= 글랜스TV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옴니채널 미디어 글랜스TV는 영국남자로 유명한 조쉬 캐럿과 요리연구가 국가비 부부가 출연하는 푸드 콘텐츠 ‘믿을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믿을 수 있는 레시피’는 네이버TV캐스트 채널 ‘글랜스TV 푸드테이블’ 및 글랜스TV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말 잘하는 영국남자로 유투브 스타인 크리레이터인 조쉬 캐럿과 요리연구가 국가비 부부가 다양한 콘셉트의 요리를 직접 시연하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총 6편 제작으로 매주 한 편씩 새로운 주제의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믿을 수 있는 레시피' 첫번째 에피소드는 골뱅이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여름철 퓨전 보양식인 ‘골뱅이 알리오 올리오’ 편이다. 이번 푸드 콘텐츠에서는 특히 젊은세대, 신혼부부, 싱글족에게 인기있는 피크닉&캠핑요리, 비오는 날 술을 부르는 요리 등 매력적인 푸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랜스TV는 '믿을 수 있는 레시피'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족, 회사 동료들에게 인기 있을 만한 회식‧외식 동영상 콘텐츠도 제작할 계획이다.

박성조 글랜스TV 대표는 “SNS 스타인 조쉬캐럿, 국가비 부부와 함께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건강한 푸드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글랜스TV는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이외 푸드, 자동차 등의 분야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매출 증가에 기여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 배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