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8.png
▲ 국가비와 조쉬 캐럿 /화면캡처=유튜브 동영상


유튜브 스타인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1년째 공개열애 중인 '마스터셰프 코리아3' 출신 국가비에게 청혼했다.

국가비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시드니에서 지내고 있는데 조시가 갑툭튀...정말 놀랐어요!"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동영상을 링크했다.

링크된 동영상은 국가비의 동생이 찍은 것으로, 국가비의 생일날 호주의 본다이 비치에서 조쉬가 깜짝 등장해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담겼다.

프러포즈를 받은 국가비는 조쉬와 키스를 나누며 기뻐했다. 국가비는 "우리 결혼해요. 허락해준 엄마 아빠 사랑해, 끝까지 제 편들어주고 걱정하고 응원해준 분들께 이 영상을 바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조쉬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가비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의 이야기와 프로포즈 내용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프러포즈 영상은 조쉬와 국가비의 동생이 함께 계획한 것이었다.

조쉬는 함께 올린 글에서 "놀라셨다면 죄송하다. 이번 일로 제 인생이 많이 변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을 위해 재밌는 영상을 계속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선 9월, 조쉬 캐럿은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국가비와의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조쉬 캐럿은 유튜브 인기 스타이며, 국가비는 2014년 '마스터셰프코리아3'에서 탄탄한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미녀 요리사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