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킹스맨:골든서클, 영국남자 조쉬와 태런 에저튼 만났다

최희욱 기자

기사등록 2017-09-27 17:23:40 (수정 2017-09-27 17:23: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NHN엔터]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영국남자 조쉬, 올리와 함께 영화 <킹스맨: 골든서클>의 주연배우 태런 에저튼(에그시 역)과 마크 스트롱(멀린 역)을 만나 퍼즐 RPG <킹스맨: 골든서클>의 단독 인터뷰 촬영을 진행했다.

 

영국남자 조쉬와 올리는 유튜브 채널 ‘졸리(Jolly)’를 운영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다. 한국과 영국의 문화를 직접 체험, 영상으로 공개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고 인기 영상은 조회수 150만 건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킹스맨: 골든서클> 게임 인터뷰에는 조쉬와 올리가 인터뷰 진행자로 참석해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과 함께 게임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네 명의 영국남자들이 함께 하는 인터뷰 영상은 <킹스맨: 골든서클>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며, 영상을 통해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이 조쉬의 게임 시연을 보며 자신의 모습과 꼭 닮은 캐릭터들에 애정을 쏟는 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인터뷰 영상 공개에 앞서 <킹스맨: 골든서클> 게임 리뷰 영상이 오늘 유튜브 채널 ‘졸리’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영국남자 조쉬의 게임 설명에 따라 올리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하는 영상으로, 새로운 방식의 게임에 낯설어 하던 올리가 자신만의 방법을 터득해 4 콤보를 완성하며 보스전을 클리어 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