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더불당은 왜 고영태를 보호하고있는가요.
손혜원은 그를 의인취급하는것인가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32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7.01.17 조회수 11,712
질문자지식인 채택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20%최근답변 2021.07.12.
물신
프로필 사진
폭망한 광화문촛불집회(왼쪽상단1월4일표기오타이며, 1월14일영상임을 밝힘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반대 태극기 집회.


고영태가 최순실 태블릿 피씨가 있다고 언론에 제보했습니다.  jtbc의 손석희가 태블릿 피씨를 조작해서 보도하고 타방송에서 이를 확대재생산 방송하여 모든 국민을 속였습니다.  손혜원은 고영태와 노승일과 모종의 관계가 있고 고영태의 제보가 거짓인 것이 드러나면 대통령 탄핵이 무산되니까 고영태를 보호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손혜원이 속한 더불당은 대통령을 탄핵하여 정권을 강제로 빼앗으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최순실 태블릿 보도로 최순실 국정농단을 보도한 손석희가 태블릿 피씨를 조작하고 거짓말을 날조한 것이 드러났습니다.  박근혜 국정농단이 아니라 언론과 검찰과 정치인들의 국정농단이 밝혀졌습니다.  손석희와 김한수와 고영태와 노승일과 김수남과 이영렬과 박영수를 청문회에 세워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국민들이 언론과 검찰이 조작하고 야당과 비박이 야합해서 대통령을 탄핵한 것을 알게 되서 현재 태극기 시위 집회가 10차까지 열렸습니다. 지난 14일 집회 때 태극기 군중이 촛불군중의 10배가 모였습니다.  언론 조작과 선동에 의한 탄핵은 마땅히 기각되어야 합니다.


미국 외신이 보도한 한국의 '거꾸로 된' 탄핵 절차! 

변희재 : 이달중 태블릿PC 진실 밝혀 탄핵기각 첫 단추 끼겠다

박근혜대통령측 법률대리인 서석구 변호사.헌재 건.특검법,검찰청법 명백히 위반!

서석구변호사 헌재 탄핵 2차 변론 모두 진술 (01월 05일)


야당과 언론이 박근혜 대통령을 공격하는 주된 이유는 박근혜 대통령이 국민을 위해 꼭 해야 할 일을 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13년 이석기가 통신과 국가기간망과 교통 등등을 파괴하여 북한 공산당의 침공을 도우려 할 때 박근혜 대통령과 정부가 그를 잡아 들이지 않았다면 나라는 공산화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위험을 정부가 지켜낸 것을 모르고 작금 박대통령에게 칼을 들이대는 것은 은혜를 원수로 갚는 일입니다.  나라가 위기입니다.  정신 차리고 법치주의 대한민국이 유지되고 발전하도록 지켜야 하겠습니다. 


대통령이 잘한 일

1. 국정원을 수사하던 혼외자를 둔 채동욱 검찰청장을 경질한 것

2. 전쟁시 북괴에 동조하여 남한에 통신기관등을 파괴하려던 R/O조직 말살/ 통진당 해산/ 수괴 이석기 구속(야당총재 문재인과 야당 인사들은 민중총궐기 등에 참여하여 이석기 석방을 요구)

3. 초호화 전세기/ 요트 접대의 부패 언론인 -조선일보 주필 송희영 퇴출~

4. 문재인-북한인권법 내통 사건 폭로~(김정일에게 허가받아 북한인권법 결의안 기권)

5. 전교조 법외노조 판결과 자금줄 차단

6. 북과 핵자금줄 봉쇄한 개성공단 폐쇄

7. 사드배치(북한의 핵공격에 방어--박지원이 국고에서 4억5천만달러(7천억)를 북한 김정일의 개인통장으로 송금하여 핵개발하게 만들어 우리나라를 위협하게 함)

8. 공산주의 계급투쟁과 주체사상을 옹호한 좌편향 교과서를 제거하기 위한 검인정 교과서의 국정화

9. 김정은에게 경고를 보내는 북한인권법 통과

10. 북괴의 테러에 대비한 테러방지법 제정 
1번째 답변
도그독스
채택답변수 3,265받은감사수 4
별신
프로필 사진

외교 5위, 외교관계 8위, 국제사회, 국제기구 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고영태의 제보로 최순실 사건이 터진겁니다
그의 제보가 없었다면 사건이 안터졌겠죠
그래서 대통령 측근은 고영태를 위협하고
민주당은 고영태를 보호 하려고하는겁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