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a Scribd company logo
1 of 24
대학내일 마케팅 리베로  8 기 오지혜
이슈 키워드와 일치한다 !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그렇다면  ‘봄’ 에 적함한 프로모션은 ? [ 머니투데이 ]  계절적 요인과 하절기 마케팅 준비로 올  4 월 광고경기가 좋을 것으로 전망됐다 .  패션 및 화장품 (119.5) 등은 호전될 것이다 . 이유는 봄화장품 출시와 같은  계절마케팅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봄신상 화장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왜  봄축제 인가 ? 축제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잘 알릴 수 있는 기회 축제라는 기분좋은 상황을 통해 제품 호감도 상승 봄이 되면 달라지고 싶은 여자들의 심리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진주알 같은 피부 연출 , BOY 가 붙는다 현재의 마케팅 컨셉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축제를 이용해  소비자 접점 을 증대시킴 봄축제 캠퍼스 프로모션의 목적 : ‘ 진주알’ 이라는 제품의 핵심 가치를 소구함으로서 제품에 대한 구매욕구를 상승시킨다 ! 진주알 비비 컴팩트 ,  비비크림 ,  비비브라이트너 ,  비비수분에센스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진짜  진주알 을  찾아라 !
축제를 즐기는 학생들에게  진주알  BB 를 어필할 수 있는 실제  진주 체험형 이벤트 를 통해 여대생들에게 진주알 BB 의 호감도와 구매욕구를 상승시킴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타깃선정 메인타켓 :  축제를 즐기는 여대생들 축제에 놀러온 커플들 축제에 놀러온 여고생들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짜 천연 진주를 찾아라 ! 진주알 속에  진주알 BB 를 찾아라 ! 진주알 같은 얼굴 만들기 ! 진주알  BB 엔  BOY 가 붙는다 ! 컨셉도출 제품의 핵심 원료를 강조 ,  기대감상승 제품을 극적으로 노출 ,  호감도 극대화 제품 인지 ,  노출에서 체험 ,  감성의 단계 제품 메시지와 아이덴티티를 일치시킴
행사 목적 :  첫번째 행사로 진주  BB 에 대한 직접적인 홍보부터 접하는 것이 아니라 ,  자연스럽게 ‘천연진주’에 대한 관심부터 유도함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짜 천연 진주일까 ? 선물용진주일까 ?
뜻하지 않은 선물 ,  진주 귀걸이  OR  목걸이 아름다운 보석 진주를 실제로 보며  매력을 느낌 이벤트 응모함에서 액세서리 케이스를 하나씪 뽑음 귀걸이 케이스내의 쪽지번호를 확인 특정 쪽지번호일 경우 천연 진주 귀걸이로 판명 ! 아니면 그냥 선물용 진주 귀걸이  or  진주 목걸이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춤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목적 :  천연 진주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진주알  BB 로 옮겨가게 함 진주알  BB 에 대한 자연스러운 어필 커다란 깊은 풀속에 진주 구슬을 가득 담아놓고 이 안에서 보물찾기처럼 진주알  BB  제품을 찾음 “ 두근두근 ,  과연 내가 진주알 BB 를 뽑을 수 있을까 ?” 주목이 되는  실제  경품 이벤트 를 통해 사람들의 시선을 모을 수 있음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주알 속에서 찾은 진주알  BB 제품의 등장을  보물처럼  극대화시켜  제품을  보물처럼  느끼게 함 ! 주어진 시간동안 진주알 풀장에서 보물을 찾음 진주알  BB 제품 혹은 샘플을 경품으로 획득 진주알 비비 컴팩트 ,  비비크림 ,  비비브라이트너 ,  비비수분에센스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행사 개요 :  진주알  BB  제품에 대한 샘플링  &  체험공간 마련 행사목적 :  이전 행사에서 강화시킨 진주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실제 제품과 연결시킴 축제 때  더욱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여심을 자극 하는 프로모션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행사 개요 :  진주알  BB  제품에 대한 샘플링  &  체험공간 마련 행사방법 :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매장에서처럼 서서 바르는 것이 아니라 앉아서 직접 발라주면서 진주알  BB 에 대한 장점을 직접적으로 어필 진주 알  BB 에 대한  차별화된 체험 으로 제품 호감도  &  구매욕구를 상승시킴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주알  BB 의 광고 컨셉 제품의 감성을 체화 시키는 전략이 필요 !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주알  BB 의 포토월을 만들어 커플 ,  친구들과 함께 볼을 맞댄 플라로이드 사진을 촬영 축제의 즐거운 추억을 남김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실제 광고의 모습과 자신의 모습을 일치시키는 과정을 통해 ,  핵심 이미지를 기억함 제품과 아이덴티티 일치시켜  매니아화 시킴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짜 천연 진주를 찾아라 ! 진주알 속에  진주알 BB 를 찾아라 ! 진주알 같은 얼굴 만들기 ! 진주알  BB 엔  BOY 가 붙는다 ! 기대효과 제품의 핵심 원료를 강조 ,  기대감상승 제품을 극적으로 노출 ,  호감도 극대화 제품 인지 ,  노출에서 체험 ,  감성의 단계 제품 메시지와 아이덴티티를 일치시킴 인지도 ,  호감도 ,  밀착도 ,  메시지 전달성을 모두 높일 수 있는 캠퍼스 프로모션
진주 는 다른 보석과 달리 연마할 필요없이 자연 그대로 아름다운 광택을 지니고 있어 오래전부터 사랑받았습니다 .    진주알  BB 는  연마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진주처럼  당신을 깨끗하고 예쁘게 만들어줄 거에요 .
미국 인디언들과 유럽의 부족들이 동굴에서 기거하던 사회에서는  진주 를 매우 귀중한 재산으로 여겼으며 청순 및  여성적인 매력의 상징 으로서 높게 평가했다고 하네요 .  진주알  BB 를 쓰는 당신도  그렇게 청순한 여성적인 아름다움 을 드러낼 수 있을 것입니다 .
또한  진주 는 오랜 기간 기다려야 형성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과 영원함을 상징 한다고 해요 . 진주알  BB 와 함께 당신도  건강함과 변치않은 아름다움 을 길게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대학내일 마케팅 리베로  8 기 오지혜 www.ozhey.com [email_address] 010-5004-6132

More Related Content

Similar to 봄축제 오지혜 0416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Hyeryung Yoon
 
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
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
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ssuser24dacd1
 
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
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
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Jisun Han
 
[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
[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
[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zzing
 
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
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
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mkapi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Yelim Youn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소희 안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Yesol Lee
 
Nasty Fancy Club Brand Book
Nasty Fancy Club Brand BookNasty Fancy Club Brand Book
Nasty Fancy Club Brand Bookssuserf41cee
 
[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
[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
[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Jin Namgung
 
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
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
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choiyumi
 
푸리(PURIE) 브랜드북
푸리(PURIE) 브랜드북푸리(PURIE) 브랜드북
푸리(PURIE) 브랜드북KangDayeon1
 
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솔이 박
 
브랜드북
브랜드북브랜드북
브랜드북Lee Eunji
 
[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
[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
[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더게임체인저스
 
[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더게임체인저스
 
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
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
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오 수민
 
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
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
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mkapi
 

Similar to 봄축제 오지혜 0416 (20)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북
 
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
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
숙명여대 브랜드북 바른생각
 
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
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
키티버니포니 브랜드북 Kitty bunny pony brand book
 
[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
[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
[온라인 Pr] 바나나맛 우유 페이스북 사례분석 최종
 
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
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
아모레퍼시픽 Mass Cosmetic Creator 사전계획서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윤예림 아비브(Abib) 브랜드북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북 (수향) 1412704 안소희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atural Benefit from Jeju, innisfree
 
Nasty Fancy Club Brand Book
Nasty Fancy Club Brand BookNasty Fancy Club Brand Book
Nasty Fancy Club Brand Book
 
[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
[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
[동아제약]아이봉 광고캠페인실습 9조
 
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
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
어바웃 온오프 프로모션
 
에뛰드Imc
에뛰드Imc에뛰드Imc
에뛰드Imc
 
푸리(PURIE) 브랜드북
푸리(PURIE) 브랜드북푸리(PURIE) 브랜드북
푸리(PURIE) 브랜드북
 
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북_박솔이_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브랜드북
브랜드북브랜드북
브랜드북
 
[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
[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
[창업자&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_2018년
 
[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창업&예비창업가] 소상공인 마케팅 전략
 
2013 branding
2013 branding2013 branding
2013 branding
 
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
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
Estherlovesyou_brandbook_"ESTHERLOVESME"
 
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
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
아모레퍼시픽 MCC_8월 기획안 1조 해피바스데이
 

More from guest77925c

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
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
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guest77925c
 
매화수 오지혜 090408
매화수 오지혜 090408매화수 오지혜 090408
매화수 오지혜 090408guest77925c
 
예소반 마케팅 전략
예소반 마케팅 전략예소반 마케팅 전략
예소반 마케팅 전략guest77925c
 
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
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
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guest77925c
 
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
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
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guest77925c
 
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
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
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guest77925c
 
마케팅 리베로 면접 Pt
마케팅 리베로 면접 Pt마케팅 리베로 면접 Pt
마케팅 리베로 면접 Ptguest77925c
 
예소반 마케팅전략
예소반 마케팅전략예소반 마케팅전략
예소반 마케팅전략guest77925c
 
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
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
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guest77925c
 

More from guest77925c (9)

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
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
슬림걸이 소개한 올여름 핫스타일
 
매화수 오지혜 090408
매화수 오지혜 090408매화수 오지혜 090408
매화수 오지혜 090408
 
예소반 마케팅 전략
예소반 마케팅 전략예소반 마케팅 전략
예소반 마케팅 전략
 
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
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
카스 챌린저 테마,프로그램 기획서
 
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
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
제일기획 옙 공모전 동상 수상작
 
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
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
삼성애니콜공모전대상
 
마케팅 리베로 면접 Pt
마케팅 리베로 면접 Pt마케팅 리베로 면접 Pt
마케팅 리베로 면접 Pt
 
예소반 마케팅전략
예소반 마케팅전략예소반 마케팅전략
예소반 마케팅전략
 
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
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
오지혜 Love Virus제안서2
 

봄축제 오지혜 0416

  • 2. 이슈 키워드와 일치한다 !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 3. 그렇다면 ‘봄’ 에 적함한 프로모션은 ? [ 머니투데이 ] 계절적 요인과 하절기 마케팅 준비로 올 4 월 광고경기가 좋을 것으로 전망됐다 . 패션 및 화장품 (119.5) 등은 호전될 것이다 . 이유는 봄화장품 출시와 같은 계절마케팅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 4. 봄신상 화장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왜 봄축제 인가 ? 축제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잘 알릴 수 있는 기회 축제라는 기분좋은 상황을 통해 제품 호감도 상승 봄이 되면 달라지고 싶은 여자들의 심리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 5. 진주알 같은 피부 연출 , BOY 가 붙는다 현재의 마케팅 컨셉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 6. 축제를 이용해 소비자 접점 을 증대시킴 봄축제 캠퍼스 프로모션의 목적 : ‘ 진주알’ 이라는 제품의 핵심 가치를 소구함으로서 제품에 대한 구매욕구를 상승시킨다 ! 진주알 비비 컴팩트 , 비비크림 , 비비브라이트너 , 비비수분에센스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 7. 진짜 진주알 을 찾아라 !
  • 8. 축제를 즐기는 학생들에게 진주알 BB 를 어필할 수 있는 실제 진주 체험형 이벤트 를 통해 여대생들에게 진주알 BB 의 호감도와 구매욕구를 상승시킴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 9. 타깃선정 메인타켓 : 축제를 즐기는 여대생들 축제에 놀러온 커플들 축제에 놀러온 여고생들 상황분석 컨셉도출 프로모션
  • 10.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짜 천연 진주를 찾아라 ! 진주알 속에 진주알 BB 를 찾아라 ! 진주알 같은 얼굴 만들기 ! 진주알 BB 엔 BOY 가 붙는다 ! 컨셉도출 제품의 핵심 원료를 강조 , 기대감상승 제품을 극적으로 노출 , 호감도 극대화 제품 인지 , 노출에서 체험 , 감성의 단계 제품 메시지와 아이덴티티를 일치시킴
  • 11. 행사 목적 : 첫번째 행사로 진주 BB 에 대한 직접적인 홍보부터 접하는 것이 아니라 , 자연스럽게 ‘천연진주’에 대한 관심부터 유도함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짜 천연 진주일까 ? 선물용진주일까 ?
  • 12. 뜻하지 않은 선물 , 진주 귀걸이 OR 목걸이 아름다운 보석 진주를 실제로 보며 매력을 느낌 이벤트 응모함에서 액세서리 케이스를 하나씪 뽑음 귀걸이 케이스내의 쪽지번호를 확인 특정 쪽지번호일 경우 천연 진주 귀걸이로 판명 ! 아니면 그냥 선물용 진주 귀걸이 or 진주 목걸이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춤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13. 목적 : 천연 진주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진주알 BB 로 옮겨가게 함 진주알 BB 에 대한 자연스러운 어필 커다란 깊은 풀속에 진주 구슬을 가득 담아놓고 이 안에서 보물찾기처럼 진주알 BB 제품을 찾음 “ 두근두근 , 과연 내가 진주알 BB 를 뽑을 수 있을까 ?” 주목이 되는 실제 경품 이벤트 를 통해 사람들의 시선을 모을 수 있음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14. 진주알 속에서 찾은 진주알 BB 제품의 등장을 보물처럼 극대화시켜 제품을 보물처럼 느끼게 함 ! 주어진 시간동안 진주알 풀장에서 보물을 찾음 진주알 BB 제품 혹은 샘플을 경품으로 획득 진주알 비비 컴팩트 , 비비크림 , 비비브라이트너 , 비비수분에센스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15. 행사 개요 : 진주알 BB 제품에 대한 샘플링 & 체험공간 마련 행사목적 : 이전 행사에서 강화시킨 진주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실제 제품과 연결시킴 축제 때 더욱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여심을 자극 하는 프로모션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16. 행사 개요 : 진주알 BB 제품에 대한 샘플링 & 체험공간 마련 행사방법 :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매장에서처럼 서서 바르는 것이 아니라 앉아서 직접 발라주면서 진주알 BB 에 대한 장점을 직접적으로 어필 진주 알 BB 에 대한 차별화된 체험 으로 제품 호감도 & 구매욕구를 상승시킴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17. 진주알 BB 의 광고 컨셉 제품의 감성을 체화 시키는 전략이 필요 !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18. 진주알 BB 의 포토월을 만들어 커플 , 친구들과 함께 볼을 맞댄 플라로이드 사진을 촬영 축제의 즐거운 추억을 남김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19. 실제 광고의 모습과 자신의 모습을 일치시키는 과정을 통해 , 핵심 이미지를 기억함 제품과 아이덴티티 일치시켜 매니아화 시킴 상황분석 프로모션 컨셉도출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 20. 진짜 천연진주 진주알 BB 제품 진주알 얼굴 진주알 매니아 진짜 천연 진주를 찾아라 ! 진주알 속에 진주알 BB 를 찾아라 ! 진주알 같은 얼굴 만들기 ! 진주알 BB 엔 BOY 가 붙는다 ! 기대효과 제품의 핵심 원료를 강조 , 기대감상승 제품을 극적으로 노출 , 호감도 극대화 제품 인지 , 노출에서 체험 , 감성의 단계 제품 메시지와 아이덴티티를 일치시킴 인지도 , 호감도 , 밀착도 , 메시지 전달성을 모두 높일 수 있는 캠퍼스 프로모션
  • 21. 진주 는 다른 보석과 달리 연마할 필요없이 자연 그대로 아름다운 광택을 지니고 있어 오래전부터 사랑받았습니다 . 진주알 BB 는 연마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진주처럼 당신을 깨끗하고 예쁘게 만들어줄 거에요 .
  • 22. 미국 인디언들과 유럽의 부족들이 동굴에서 기거하던 사회에서는 진주 를 매우 귀중한 재산으로 여겼으며 청순 및 여성적인 매력의 상징 으로서 높게 평가했다고 하네요 . 진주알 BB 를 쓰는 당신도 그렇게 청순한 여성적인 아름다움 을 드러낼 수 있을 것입니다 .
  • 23. 또한 진주 는 오랜 기간 기다려야 형성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과 영원함을 상징 한다고 해요 . 진주알 BB 와 함께 당신도 건강함과 변치않은 아름다움 을 길게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 24. 대학내일 마케팅 리베로 8 기 오지혜 www.ozhey.com [email_address] 010-5004-6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