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황후의품격' 장나라, 신성록 등에 업고 신은경 '비리' 공격‥접전↑[종합]



[OSEN=김수형 기자]'황후의 품격'에서 장나라가 이혁을 등에 업고 신은경의 목을 조여왔다. 

17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에서 써니 (장나라 분)가 이혁(신성록 분)을 업고 황실 비리를 파헤치기 시작했다.  

이날 우빈(최진혁 분)이 써니(장나라 분)의 팔목을 잡으며 강제로 하룻밤을 보내려 했다. 그런 이혁(신성록 분)을 제압하며 우빈은 "황후마마, 그만 놔달라"면서 자신이 써니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살벌한 분위기 속에서 써니가 우빈의 뺨을 때리며 "날 모욕하는 거냐, 아무리 부부사이 금이 갔어도 엄연히 황제의 부인"이라면서 무례한 말을 서슴없이 내뱉냐고 버럭, "그 동안 잘해줬다고 만만하게 보였냐"며 오히려 이혁보다 더 화를 냈다. 

써니는 "내가 선택하고 내 발로 들어온 황실, 궁을 나가든 남든 그쪽이 주제넘게 상관할 일 아니다, 내가 결정할 것"이라면서 급기야 "해고할 것"이라 말했다. 그런 써니의 반응에 오히려 이혁은 화가 풀린 듯 "천대장은 내 사람, 내가 단단히 혼 낼 것, 아까는 내가 무례했다"며 사과했다. 이어 써니를 돌려보내며 "황후가 쉬운사람일리 없다"며 안심했다.  



태후강씨(신은경 분)는 써니가 아리공주(오아린 분)를 위해 만든 쿠키에 땅콩을 넣었다. 아리공주가 땅콩 알러지가 있다는 것을 이용해 황후가 아리공주를 해치려했다는 모함을 만들어낸 것. 뒤늦게 아리공주가 쓰러졌단말에 써니는 "땅콩 넣지도 않았다"며 당황했다. 이를 알게 된 강희(윤소이 분)은 자신의 딸인 아리까지 이용해 황후를 내치려한 태후강씨에게 분노, 스캔들 조작한 태후강씨의 모든 것을 밝힐 것이라 했다. 

강희는 바로 이혁을 찾아가 "죽여달라"고 무릎을 꿇었다. 그러면서 7년 전 소현황후와 강주승의 스캔들은 태후강씨가 조작한 것이라 밝혔다. 소현황후는 폐하 외 남자가 없었다고. 강희는 "태후마마 협박때문에 어쩔 수 없이 거짓말, 아리공주를 지키기 위해서였다"고 했다.  충격받은 이혁은 "그때 왜 말을 하지 않았냐"며 분노, 강희는 "그땐 감히 폐하를 마음에 품고 있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 아리공주 사고도 태후가 꾸민 것, 아리공주를 이용해 황후마마를 내쫓으려하는 걸 보니 7년 전 일이 생각났다"면서 "주제넘지만 더이상 태후마마를 믿지 말라, 억울하게 죽은 친구의 진실을 밝혀달라"고 했다. 이혁은 "무슨 자격으로 그런 말을 지껄이냐, 당장 나가라"며 격분했다.  



이어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이번 황후 누명에 대해 "이번에 배후를 꼭밝혀 뿌리를 뽑을 것, 범인을 색출하는대 경호대를 세워라"며 범인이 태후강씨임을 알고 있음에도 이를 모른척 일을 진행했다.  

민유라(이엘리야 분)는 前경호대장으로부터 이혁이 황후를 지키겠다고 선언했단 사실을 전해듣곤 "날 이꼴로 만들어놓고 오써니를 지키겠다, 날 여기서 내보내달라"고 했다. 경호대장은 "천우빈과 이혁에게 복수해라"면서 자신은 천우빈을 맡을 것이라 했다. 



민유라(이엘리야 분)는 前경호대장인 추대장으로부터 이혁이 황후를 지키겠다고 선언했단 사실을 전해듣곤 
"날 이꼴로 만들어놓고 오써니를 지키겠다, 날 여기서 내보내달라"고 했다. 경호대장은 "천우빈과 이혁에게 복수해라"면서 자신은 천우빈을 맡을 것이라 했다. 민유라는 작전대로 빠져나갔고, 이 모습을 옆 방에 있던 강주승이 목격, 연인이었던 민유라를 떠올리며 "유라야"라고 소리쳤다. 민유라는 태후강씨가 마중나와있었다. 태후강씨에게 민유라는 "폐하를 잡을 수 있는 마지막카드가 있다"면서 "나왕식을 태후마마에게 바치겠다"고 했다. 



이혁은 태후강씨에게 황후에게 모든 사실을 용서받으라고 했다. 사과를 하라고 한 것. 최팀장을 풀어주겠다는 조건을 걸었고, 결국 태후강씨는 악의적인 거짓보도라 밝혔다. 이후 이혁이 제안한 사파리 목걸이도 다시 써니에게 돌려줬다. 그러면서 "황후를 모시는데 조금의 소홀함도 있으면 안 된다"고 명령했다. 이혁은 다시 황후에게 사파리 목걸이를 걸어줬다. 황후가 이혁을 등에 업고 다시 황실을 원래대로 돌리기 시작했다. 

급기야 헬로가 빈센트리로 밝혀질 수 있는 위기에 순간, 써니는 이혁이 빈센트리의 소설을 낭독하도록 부탁햇고, 그 소설에 소현황후의 죽음을 상세하게 적혀있어 태후강씨와 이혁을 떨게 만들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