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홈쇼핑] 주방 필수품 모았다…테팔·해피콜·자이글·PN풍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1-14 15: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명절 음식장만 돕는 주방용품 구성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음식 장만에 필요한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이번 주 홈쇼핑에서는 테팔의 '매직핸즈 블랙라벨 인덕션 8P 세트', 해피콜의 '스테인리스 진공냄비'·'엑슬림Z'·'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 PN풍년의 '샤르텐 메가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 자이글의 '롤링쿡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자이글 파티 스페셜이 론칭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 1월 14일 월요일

해피콜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은 14일 19시 30분부터 신세계TV쇼핑에서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를 선보인다.

3중으로 스팀을 꽉 잡아 음식의 풍미, 수분을 살려 요리에 깊은 맛을 더해준다. 자동 진공 시스템으로 가열 후 식으며 자동 진공 상태가 돼 외부 공기나 세균 유입을 차단한다.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는 5.7리터와 3.8리터 양수 냄비와 전용 24cm 스텐 찜기, 24cm 유리 뚜껑 세트 구성이다.

이어 21시 40분부터는 NS홈쇼핑에서 '엑슬림Z'를 판매한다. 엑슬림 시리즈는 2015년 첫 출시 후 국내 시장에서 79만대 이상 판매된 해피콜의 베스트셀러 초고속 블렌더다.

강력한 블렌딩으로 콩·마늘·조미료·견과류 등 단단한 재료도 고르게 갈아준다. 최고 100도까지 내용물을 데우며 블렌딩하는 셰프 모드로 죽, 이유식 등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오는 17일 15시 20분 현대홈쇼핑, 19일 11시 25분 홈앤쇼핑, 20일 11시 15분 NS홈쇼핑에서도 '엑슬림 Z'를 만날 수 있다

◆ 1월 15일 화요일

해피콜 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사진=해피콜 제공]


프라이팬의 강자가 돌아왔다. 해피콜은 베스트셀러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의 업그레이드 버전 '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을 오는 15일 18시 4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방송한다.

냄비 안쪽 바닥의 블랙 베이스는 티타늄으로, 패턴은 다이아몬드로 코팅해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코팅력으로 눌어붙지 않게 조리할 수 있다. 고객 피드백을 통해 28cm 슬립팬, 28cm 궁중팬, 24cm 슬립팬, 사각 계란말이팬, 18cm 편수냄비 등 5종으로 꼭 필요한 크기만 엄선해 세트로 만들었다.

◆ 1월 16일 수요일

테팔 매직핸즈 블랙라벨 인덕션 8P 세트[사진=테팔 제공]


테팔은 오는 16일 22시 45분부터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테팔 매직핸즈 블랙라벨 인덕션 8P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팔 '매직핸즈 블랙라벨 인덕션 8P 세트'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매직핸즈의 최고급 라인으로,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만 모아 구성했다. 18cm 편수냄비, 22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18cm 밀폐뚜껑, 18cm 유리뚜껑, 28cm 유리뚜껑, 10년 안심 손잡이를 내놓는다.

테팔은 새해 첫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다양한 메뉴가 가능한 테팔 멀티쿠커를 증정한다.

◆ 1월 17일 목요일

PN풍년 샤르텐 메가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사진=PN풍년 제공]


PN풍년은 오는 17일 '샤르텐 메가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를 공영홈쇼핑에서 18시 40분에 방영한다.

메가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조리 시 생기는 마찰에도 코팅이 잘 닳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스레인지뿐 아니라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설 연휴 직전 선보이는 만큼 명절 음식 준비에 활용도 높은 제품만 엄선했다. 28㎝ 궁중팬과 깊은팬, 프라이팬 3종에 프라이팬 몸체와 딱 맞는 마스터볼과 유리뚜껑을 준비했다.

◆ 1월 19일 토요일

자이글 롤링쿡스[사진=자이글 제공]


오는 19일 9시 2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자이글 롤링쿡스'를 방송한다.

조리통이 자동으로 회전하며 음식 내·외부를 골고루 조리해 뒤집을 필요가 없는 적외선 조리기다. 냄새, 연기, 기름튐이 없다. 일명 '뚜껑달린 자이글'이다. 피자, 생선구이부터 볶음요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 1월 20일 일요일

'네모 자이글'이 업그레이드 됐다. 자이글은 오는 20일 14시 50분부터 '자이글 파티 스페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해 네모 자이글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끈 자이글 파티의 2019년형 제품이다.

적외선을 쏘는 위쪽 발열부(헤드)를 180도로 이동시킬수 있어 조리 및 식사 시 더욱 편리하다. 기존 자이글과 달리 제품 아랫부분에 열선을 추가해 구이와 전골 등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맞게 기본 구이팬과 구이용, 볶음용 멀티 와이드팬 등 조리팬 3종 구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