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IMITED TV SHOWS & MOVIES
SIGN IN

첼시

처음 하는 토크쇼는 아니지만 이런 토크쇼는 처음이다. 그녀를 매료시키는 생각, 사람 그리고 장소를 그녀만의 접근방법으로 탐구한다.
Creators:첼시 핸들러
Watch all you want.

심야 코미디 토크쇼의 여왕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첼시 핸들러는 솔직하고 버릇없는 유머로 엔터테인먼트 제국을 일구어냈다.

Videos

첼시

Episodes

첼시

2016 베스트
  1. Watch 제가 골치덩어리인가요?. Episode 90 of Season 1.

    오스카상 수상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까칠함을 보여주고, 코미디언 크리스 하드윅은 좀비에 대한 이야기를 푼다. 첼시는 시즌 최종회를 맞아 지난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

  2. Watch 허술한 슈퍼히어로. Episode 87 of Season 1.

    제니퍼 애니스턴이 새 영화 《오피스 크리스마스 파티》와 이상적인 슈퍼히어로 역할에 대해 이야기한다. 래퍼 페티 왑은 총에 대한 견해를 밝히고, 첼시는 제작진과 식용 마리화나를 섭취해본다.

  3. Watch 디너 파티: 수감 생활. Episode 85 of Season 1.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의 여배우들이 이 작품이 각자의 인생 그리고 세상에 미친 영향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편 실제 수감 생활을 한 적이 있는 4명의 여성들이 자신의 경험을 나눈다.

  4. Watch 더 섹시해야 돼. Episode 84 of Season 1.

    배우 제시카 채스테인은 섹시함을 강조하라는 할머니의 조언을 공유한다. 첼시는 카레이서 데일 언하트 주니어와 판타지 풋볼 내기 게임을 하고, 정치 평론가 밴 존스는 민주·공화 양당을 비판한다.

  5. Watch 첼시와 함께 하는 일본 체험 방문. Episode 82 of Season 1.

    첼시는 일본을 방문해 게이샤와 술자리 게임을 즐기고, 고양이 카페, 눈물 치료 클리닉 등을 체험하는 과정에서 현지 일본인들에게 데이트, 섹스 등에 대해 캐묻는다.

  6. Watch 트럼프 타워의 아방궁과 민심. Episode 79 of Season 1.

    CNN 정치부 기자 제이크 태퍼가 트럼프의 일관성 없는 정책 관련 발언을 지적하고, 마리아 슈라이버는 첼시의 인터뷰 방식을 평한다. 배우 맷 르블랑은 자동차 쇼 '탑 기어'에 대해 이야기한다.

  7. Watch 디너 파티: 최고의 인간 관계. Episode 78 of Season 1.

    첼시는 배우 세라 제시카 파커와 줄리아나 마굴리스, 영화 감독 모건 스펄록, MC 트레버 노아와 식사를 하며 친구, 육아, 일, 삶의 방향을 잡아준 특별한 인간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

  8. Watch 국민 여러분 절망하지 마세요. Episode 77 of Season 1.

    첼시는 상원의원 바버라 박서, 배우 메리 맥코맥, 코미디언 니키 글레이저와 함께 대선 패배에 따른 정치적 그리고 정신적 충격을 추스른다.

  9. Watch 디너 파티: 강한 여성을 위한 건배. Episode 67 of Season 1.

    첼시는 배우 힐러리 스웽크와 코니 브리튼, 영화 감독 에이바 두버네이, 2016 미스 USA 디샤우나 바버를 저녁식사에 초대해 야망, 성, 남녀 불평등 처우 등에 대해 논한다.

  10. Watch 운전할 줄 알아요?. Episode 64 of Season 1.

    첼시는 차량공유 서비스 회사 리프트의 운전사 시험에 응시하고 주행 시험 중 위험천만한 운전으로 시험관을 놀라게 한다. 배우 테일러 로트너와 쌍둥이 형제 부동산 개발 전문가도 출연한다.

  11. Watch 아버지에게 매춘부를 사드리겠어요?. Episode 56 of Season 1.

    코미디언 에이미 슈머가 어색한 가족 관계, 연애 생활, 팬들로 인한 압박감을 털어놓는다. 《샤크 탱크》에 출연 중인 마크 큐번은 트럼프에게 등 돌리게 된 이유를 설명한다.

  12. Watch 디너 파티: 미국 정치의 현주소. Episode 49 of Season 1.

    첼시는 W. 카마우 벨, S.E 컵 등 다양한 정치색을 띤 인물들을 초대해 도널드 트럼프의 부상과 찬반양론이 뜨거운 정치 사안들을 철저히 분석한다.

  13. Watch 판타지 풋볼 게임. Episode 47 of Season 1.

    《뉴 걸》의 맥스 그린필드가 판타지 풋볼 게임의 묘미를 말한다.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청혼했던 노아 갤러웨이는 결별 사실을 전하고, 제프 로스는 앤 코울터를 깐다.

  14. Watch 데이팅 앱 파헤치기. Episode 42 of Season 1.

    첼시가 데이팅 앱 '틴더' 대표 숀 래드에게 자신의 틴더 프로필을 봐달라고 요청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야생 생존에 도전한다. 에릭 안드레와 조엘 킨나만도 출연한다.

  15. Watch 젤다 윌리엄스와 사이버 폭력. Episode 41 of Season 1.

    배우 젤다 윌리엄스가 아버지 로빈 윌리엄스의 사망 이후 소셜 미디어에서 겪은 고통에 대해 얘기하고, 존 파브로는 오바마 대통령의 연설문 작성 과정을 공개한다.

  16. Watch 러시아의 모든 것. Episode 39 of Season 1.

    첼시는 보드카의 본고장 러시아에서 신성한 스파 의식을 치르고, 마리아 샤라포바와 리듬 체조를 체험하며, 러시아 남자들의 실체를 파헤쳐본다.

  17. Watch 삼각 수영복이 필요해요. Episode 36 of Season 1.

    배우 제이슨 빅스가 미국 올림픽 수구 대표팀과 함께 수구 연습에 뛰어들고, 배우 데니스 리어리는 자신의 화려했던 과거와 27년간의 결혼 생활에 대해 거침없는 토크를 펼친다.

  18. Watch 첼시 민주당 전당대회에 가다. Episode 35 of Season 1.

    생애 첫 전당대회를 깜짝 방문한 첼시. 한 민권 운동가에 대한 얘기를 들으며 감동적인 시간을 갖는다. 언론인 제이컵 소보로프와 선거 전략가 데이비드 엑설로드도 출연한다.

  19. Watch 디너 파티: 신에 대한 질문. Episode 34 of Season 1.

    첼시는 리즈 위더스푼, 커먼, 그리고 다양한 종교를 믿는 다른 여러 친구들과 함께 종교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고, 사회학 교수로부터 종교사 특강을 듣는다.

  20. Watch 첼시의 집을 빌려드립니다. Episode 32 of Season 1.

    첼시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필리핀인 가족에게 집을 빌려주고, 제이 레노는 아찔했던 자동차 사고를 회상하며, 배우 질리언 제이콥스는 애드립 울렁증에 대해 이야기한다.

  21. Watch 트럼프의 또다른 리얼리티쇼. Episode 31 of Season 1.

    네네 리키스, 클레이 에이킨, 클로이 카다시안 등 《어프렌티스》의 출연진이 도널드 트럼프의 인기를 분석하고, 코미디언 짐 제프리스는 남성 스트리퍼와 포즈를 취한다.

  22. Watch 멜리사 매카시와 함께 편견 깨기. Episode 29 of Season 1.

    《고스트버스터즈》의 멜리사 매카시가 사회적 편견에 도전하는 영화와 자신의 패션 브랜드에 대해 말하고, 재커리 퀸토는 《스타트렉》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을 논한다.

  23. Watch 위즈 칼리파와 마리화나 합법화 논쟁. Episode 15 of Season 1.

    래퍼 위즈 칼리파와 캘리포니아 부주지사 개빈 뉴섬이 함께 출연해 마리화나 합법화를 촉구하고, 첼시는 이종격투기 선수의 도움을 받아 마리화나 흡입 상태에서 운동을 시도한다.

  24. Watch 디너 파티: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모험. Episode 10 of Season 1.

    자타공인 모성애 결핍자 첼시가 케이트 허드슨과 다른 출연진에게 육아의 보람과 재미에 대해 캐묻고, 젠더 불일치 9살 소년에게 네일 서비스를 받는다.

More Details

Watch offline
Download and watch everywhere you go.
This show is...
도발적인

More Like This

Coming Soon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쥬라기 월드: 카오스 이론
The Camp Cretaceous gang comes together to unravel a mystery when they discover a global conspiracy that brings danger to dinosaurs — and to themselves.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슈퍼리치 이방인
화끈하게 쓰고 화려하게 산다. 싱가포르 억만장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후계자, 그리고 파키스탄 귀족 가문까지. 상위 1% 슈퍼리치의 럭셔리하고 비범한 한국살이를 들여다본다.
Go behind the scenes of Netflix TV shows and movies, see what's coming soon and watch bonus videos on Tud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