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코리아, 스와로브스키 콜라보 스마트폰 엑세서리 2종 출시

입력
수정2019.01.20. 오후 2:49
기사원문
김종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와 협업, 지난 해 첫 콜라보에 높은 고객 호응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
블랙, 골드 등 고급스러운 2가지 컬러,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정교한 크리스탈
팝소켓코리아, 1월 국내 직진출하며 국내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 진출 박차
【서울=뉴시스】박주성 기자 =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종로타워에서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 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2종 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9.01.20. park7691@newsis.com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이남수 대표)가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 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크리스탈 블랙과 골든 쉐도우 크리스탈’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블랙과 골든 쉐도우 크리스탈은 팝소켓이 스와로브스키와 기획, 제작한 상품이다. 스와로브스키 콜라보 상품은 2018년에도 선을 보였으며, 고객들의 뜨거웠던 호응에 힘 입어 이번 에디션은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로 업그레이드 제작됐다.

블랙과 골든쉐도우 총 2가지 컬러로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스와로브스키의 정교한 크리스탈을 느낄 수 있다. 스마트폰에 직접 닿는 플랫폼과 높이 조절로 늘어나는 아코디언 부분을 모두 블랙으로 제작해 보다 고급스러움이 강조됐다.

스와로브스키 신제품은 팝소켓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월드몰 MUH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 대는 5만8900원.

한편 팝소켓은 2014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데이비드 바넷에 의해 개발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스마트폰에 부착하면 손가락에 끼워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 수 있다. 이어폰 줄을 감거나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볼 때도 사용할 수 있다. 300여 가지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서 1억개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올 1월에는 팝소켓코리아로 직진출하며 이남수 대표가 취임해 국내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스와로브스키 콜라보 상품은 지난 해 첫 출시만에 엄청난 호응을 얻었던 제품으로, 보다 업그레이드 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감각적이고 트렌드를 앞서는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디자인 개발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와 활발한 협업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mki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