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하나뿐인내편' 최수종 "하희라 '차달래' 출연, 내가 강추했다"

배우 최수종, 유이, 이장우, 윤진이, 나혜미, 정은우, 박성훈이 12일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논현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9.12/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KBS2 새 주말극 '하나뿐인 내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최수종은 "하희라씨가 하는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감독님과는 예전에 '태양인 이제마'를 같이 했었다. 나한테 전화를 하셔서 섭외 얘기를 하셨다. 나도 대본을 보니까 재미있더라. 작가님도 같이 한 적이 있어서 내가 추천했다. 어떻게 주말극은 내가, 일일극은 하희라 씨가 책임진다는 말을 하겠나. 보시다시피 쟁쟁한 후배 선배님들이 계신다. 모든 분들이 같은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만들어가는 작품이다. 이제까지 최고의 드라마를 넘는 좋은 작품 만들겠다는 자세로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골든크로스' '완벽한 아내' '란제리 소녀시대' 등을 연출한 홍석구PD와 '불어라 미풍아' '오자룡이 간다' 등을 집필한 김사경 작가의 합작품으로 최수종 유이 이장우 나혜미 윤진이 정은우 박성훈 이두일 임예진 정재순 박상원 차화연 이혜숙 진경 등이 출연한다.

작품은 '같이살래요' 후속으로 15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