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환희 전 남편 래퍼 바스코. /사진=뉴시스
배우 박환희 전 남편 래퍼 바스코. /사진=뉴시스
배우 박환희가 섬유근육통과 골다공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가운데 전 남편인 래퍼 빌스택스(바스코)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환희와 바스코는 2년 열애 끝에 2011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아들을 하나 뒀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1년 3개월 만에 이혼했다. 아들은 현재 바스코가 맡아 양육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빌스택스는 2012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혼 사유에 대해 밝혔다. 그는 "아직 우리는 공식적으로 아무 이야기도 하지 않았는데 우리 이혼에 대해 많은 추측들, 헛소문이 들려온다“며 ”헤어지게 된 진짜 이유는 종교도 다르고 원하는 것들도 많이 달라서 가까이 할수록 서로에게 상처를 주게 돼 부부의 연을 끊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빌스택스는 "저희의 헤어짐으로 아들 섭이가 받을 상처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걱정하며 세 식구로서 충실하며 살고 있다. 서로에게 좋은 사람으로 잘 지내고 있는데 한 가정의 개인사를 가지고 재밌는 가십거리로 많은 추측을 만들어 내는 게 우리도 힘들고 훗날 섭이가 더 큰 상처를 받게 되지 않을까 우려된다. 부부만 아닐 뿐 한 자식을 함께 둔 부모로서 잘 지내고 있는데 우리 세 식구에게 더 큰 상처를 안겨주진 않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