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상이몽2' 한고은, 막냇동생도 여배우 미모 '비주얼 자매' [엑's 리뷰]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한고은이 '동상이몽2'를 통해 막냇동생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국에서 오는 동생 부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동생 부부를 맞이하기 위해 공항으로 마중을 나간 한고은과 신영수는 설렘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드디어 한고은의 막냇동생이 모습을 드러냈다. 한고은과는 닮지는 않았지만 굵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한눈에 봐도 예쁜 비주얼을 자랑했다. 

그리고 이날 한고은은 동생 부부에게 갈비찜과 스테이크를 대접하려고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한고은은 어머니의 갈비찜 레시피를 동생에게 전수했다. "이제서야 언니한테 배워보네~"라며 설레하는 동생에게 한고은은 수준급 실력으로 뚝딱 갈비찜 양념을 만들어냈다. 

이를 지켜본 스페셜 MC 유호정은 "예전에 촬영장에서 만나면 밥도 잘 안 먹고 늘 샐러드만 먹었었다. 그래서 집에서 요리를 하나도 안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한고은의 반전매력이 푹 빠졌다. 

한고은은 갈비찜뿐만 아니라 소고기 뭇국, 스테이크 등 다른 음식들도 척척 만들어냈고, 한고은이 동생에게 어머니표 갈비찜 레시피를 전수하는 장면은 시청률 9.05%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