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폴메디슨

입력
수정2018.03.28. 오전 10:4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WB SKIN의 뷰티 브랜드 폴메디슨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페이스서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폴메디슨은 클렌징, 피부 미백 등 뷰티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로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한 저자극 화장품을 통해 피부 트러블을 가진 소비자들을 겨냥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폴메디슨의 ‘페이스서클’은 오일이나 폼클렌징, 클렌징 워터대신 물로 화장을 지울 수 있는 제품으로 모공까지 클렌징 해주면서 내구성을 갖췄다. 소비자들의 호응을 바탕으로 초도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WB SKIN 김왕배 대표는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고객만족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key@hankyung.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