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중국이란나라ㅡㅡ..
zzzz**** 조회수 543 작성일2006.05.07

중국이란나라는 왜 맨날 문제가 되는건가요ㅡㅡ..?

황사도 중국에서시작된거고 이번에무슨 대기중오염물질도

중국에서 시작된거고

러시아까지 해양오염된것도 중국때문이잖아여

중국한테 무슨문제가있어서 그러는거에요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중국이 실나요? 그럼 댁이 없애치우세요. 댁은 우선 중국 바라볼때 색안경부터 벗어야 합니다. 황사는 사막화 문제인데, 중국공산당이 건국이우 줄곧 다스려 왔으며 지금은 성과도  보고 있습니다. 자연은 1-2년에 개조되는게 아닙니다. 대기오염,해양오염하는데 전세계 여러 나라들의 이산화탄소 배출 비율을 보십시오.선진국들이 얼마를 찾이 하는가? 중국은 발전도상국입니다.발전만 중시하다보면 자연이 파괴되는 현상이 종종 따르는데, 경제발전사에서 보다시피 미국이나 한국,그리고 지금의 선진국들은  전부 그런 단계를 걸쳐왔습니다. 지금 한국의 경제가 형태가 바꿨다해서 과거에 중국과 같은 현상이 없었던 것처럼 말하고 중국이 이해안가고 이에 더불러 증오까지 하는 것은 못 마땅합니다. 또한 중국은 선진국들의 반전사를 잘알고 있기에 환경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며 경제를 발전시키는 프로그램을 오래전부터 실시해 왔습니다. 지금의 중국이 어떻게 보면 경제가 비상적으로 발전하던 시기의 한국보다 지구에 대해 더 책임성있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자기부터 잘알고 남을 말합시다.  

2006.05.0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eog****
고수
경제 동향, 이론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자 우리 모두 감정을 다스리고 냉정히 이 경우를 봅시다

 

하나의 국가가 발전을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형태를 취할 수 있읍니다. 그중에서 가장 빠른 방법은 가지고 있는 천연자원을 팔거나 아니면 인적자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중 중국에서 취한 방법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가지고 있는 인적 자원을 이용하여 제조업에 투입하였읍니다. 그러나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던 고급 기술이 없다보니 제품을 만들어 싸게 팔아야하는 입장이였으며 그단계에서는 환경에 투자하기가 어려웠죠

 

그렇지만 지금 중국도 많은 후회를 하고 환경보전에 힘쓰기 시작하였읍니다. 그리고 이러한 작업에는 국민들의 의식 수준도 많은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국민의식 수준에는 소득과도 약간은 관계가 있읍니다. 국민소득이 높을 수록 의식이 선진화되어 가죠.

 

우리도 몇년 전까지는 마찬가지로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렸죠 (사실 아직도...). 그러다보니 해안이 쓰레기로 엉망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버린 쓰레기가 일본해안에서 많이 발견되고 있는 것도 마찬가지죠

2006.05.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