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뮤직

[E!포토]지드래곤-타블로, 환상의 무대

작성 2013.04.01 00:07 조회 2,457
기사 인쇄하기
지드래곤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Maybe I'm missing you!”(지드래곤 'Missing You' 中)

지드래곤을 향한 팬들의 마음이 아닐까 싶다. 봄기운이 코끝을 간질이던 3월의 마지막 날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은 서울의 그 어느 곳보다 봄이 더 먼저 온 것 같다. 유채꽃같이 아름다운 형광봉이 체조경기장을 수놓은 바로 그 이유, 지드래곤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2013 G-DRAGON WORLD TOUR : ONE OF A KIND'가 열렸기 때문이다.

지드래곤은 30일에 이어 31일에도 서울 공연을 열며 이틀간 총 2만 3000여 명의 팬들을 자신의 세계로 초대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하는 신곡 '미치 GO'로 공연의 포문을 연 지드래곤은 '하트 브레이커''원 오브 어 카인드''버터플라이''그XX''소년이여''디스 러브''1년 정거장''악몽''크래용' 등의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였다.

공연이 끝난 후 다시 만날 그날까지 “Maybe I'm missing you!”를 외치게 만든 지드래곤은 6월말까지 전세계 8개국 26회 공연을 열고 55만 관객을 만난다.

happy@sbs.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