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창립 15주년 기념 신메뉴 ‘대합조개미역죽’ 출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본죽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신메뉴 ‘대합조개미역죽’을 선보였다.

‘대합조개미역죽’은 국내산 미역에 고급 조개류인 대합을 듬뿍 넣어 끓여낸 건강죽으로, 영양학적인 측면에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바다향 가득한 미역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리고, 대합의 짭쪼름하고 시원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본죽, 창립 15주년 기념 ‘대합조개미역죽’ 출시

주재료인 미역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칼로리 걱정이 적은 것은 물론 피를 맑게 해주고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줘 산모의 영양식으로도 적합한 음식이다. 또 ‘조개의 여왕’으로 불리는 대합은 풍부한 조갯살과 쫄깃한 식감, 뛰어난 맛을 장점으로 가을철 식욕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한편 본죽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대합조개미역죽’을 주문하면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본도시락 등 본브랜드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본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준다. 또 10·11월에 생일을 맞이하는 친구, 가족, 연인에게 본죽 공식 페이스북 등 SNS에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15명을 추첨해 ‘대합조개미역죽’을 증정한다.

<윤대헌 기자 caos999@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핫&스타포토]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