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모바일 상품권 매출 전년比 44%↑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출처 : 본아이에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공식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공되는 모바일 상품권의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 기간 대비 약 4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최근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것은 물론 자사 브랜드인 본죽과 본도시락의 메뉴가 이색적이면서도 간편한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 받으면서 나타난 결과로 분석된다고 회사 측은 평가했다.

특히 본죽은 수능을 앞둔 지난 10월 12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불낙죽 메뉴의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144% 증가하며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식 선물로 큰 호응을 얻었고,

또 본도시락의 경우도 매장에서 판매하는 '쇠고기 미역국 도시락'을 '생일엔 미역국'이라는 컨셉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소개함으로써 이색적이고 의미 있는 생일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다가오는 연말에는 동지, 크리스마스, 각종 송년회 등 다양한 행사 있는 만큼 모바일 상품권의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입·선물할 수 있다.

[HOT]알짜 여행정보 '조세일보 여행'

[HOT]세무·회계 실무, 맞춤형 교육 '조세일보 재무교육원'..



민경종(kj-min@joseilbo.com)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