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아이스크림, 김구라 예상대로 남태현…메탈보이 승리


‘복면가왕’ 아이스크림, 김구라 예상대로 남태현…메탈보이 승리

‘복면가왕’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남태현이었다.

2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188회에서는 아이스크림과 메탈보이의 2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아이스크림은 넬의 ‘마음을 잃다’를 메탈보이는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열창했다. 윤상은 “아이스크림 노래를 듣고 감동했다가 메탈 보이의 노래를 듣고 깜짝 놀랐다”며 “임창정 노래는 임창정 특유의 스타일로 불러야 제 맛이지 않나. 그런데 메탈 보이는 알코올 느낌이 아닌데도 맛을 잘 살리더라. 들으면서 묘한 느낌이 들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유영석은 “넬의 음악은 정말 세련된 음악이다. 어떤 세련미를 주느냐에 따라 다른데 아이스크림은 자신 만의 스타일로 해석했더라. 묘한 기분을 전했는데 상당히 고집스러운 음악성을 가진 분일 것 같다”고 예상했다. 메탈 보이에 대해서는 “저음대부터 고음대까지 다 가지고 있고 감정의 상승 포인트를 아는 것 같다. 잘 되면 이 가면 그대로 핼러윈 데이까지 가는 것 아니냐”고 평가했다.

대결 결과 메탈보이가 78대 21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복면에 가려진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김구라의 예상대로 남태현이었다. 그는 “어디를 가든 ‘복면가왕’에 꼭 한번 나가보고 싶다고 했다. 말할 때는 목소리가 굵은데 노래 부를 때는 얇은 목소리가 나온다. 내 음색을 많이 들려주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는 “‘남태현’이라는 선입견 없이 목소리만 들려드리고 싶었다. 복면을 쓰니까 안 떨릴 줄 알았는데 그 어떤 무대보다 가장 많이 떨렸다”고 고백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