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포인트1분] 홍석천X이혜정X이욱정 PD, 국수 로드 심사위원 "제 기준 매의 눈"

사진=KBS2 1박2일 캡처

[헤럴드POP=장민혜 기자]홍석천, 이혜정, 이욱정PD가 심사위원으로 등장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는 강원도 국수 로드 2탄이 그려졌다.

앞서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의 '냉면로드' 팀과 김준호, 차태현, 윤동구의 '온면로드' 팀이 강원도 전통 맛집을 방문했다.

온면로드 팀은 '당일치기 온면로드'라는 콘셉트를 짰다. 냉면로드 팀도 계획을 세웠다. 김종민은 '힐링 로드 여행'이라는 아이디어를 냈다. 데프콘은 "우리 셋 투어로 해라"라고 전했다. 김종민은 "스태프도 힐링"이라고 덧붙였다. 데프콘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국수. 송중기 곧 올 집"이라고 말했다. 정준영은 "조인성 곧 추천"이라고 덧붙였다.

심사위원들을 본 멤버들은 놀랐다. 심사위원은 홍석천, 이혜정, 이욱정PD였다. 이욱정은 푸드 다큐멘터리 전문 PD였다. 이욱정 PD는 "오늘 어떤 로드가 펼쳐질 것인지 알고 싶어서 왔다"라고 밝혔다. 이혜정은 "'1박2일'이 얼마나 재미있게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혜정은 "두 팀이 어떤 맛을 가져와서 어떤 맛이라고 할지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홍석천은 "국수가 사업적으로 봤을 때 돈 되는 아이템인지 정확히 봐 드리려고 왔다. 제 기준점은 매의 눈"이라고 설명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