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1박2일' 냉면로드vs온면로드 국수발표회… 심사위원은? 홍석천-이혜정-이욱정 PD

사진-'1박2일' 예고편


오늘(2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김성/이하 1박 2일)에서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강원도 국수로드’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의 ‘냉면로드’ 팀과 김준호-차태현-윤동구의 ‘온면로드’ 팀이 봉평 메밀국수에서 정선 콧등치기까지 강원도 반백 년 전통 맛집을 탈탈 터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침샘과 배꼽을 저격한 바.

특히 이번주는 두 팀의 열정이 대 폭발한 대망의 국수로드 발표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를 위해 ‘외식업계의 미다스 손’ 방송인 홍석천과 “얼마나 맛있게요” 요리연구가 이혜정, ‘누들로드’-‘요리인류’ 등 푸드멘터리(푸드+다큐멘터리)를 연출한 이욱정 PD가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이에 홍석천은 “제 기준점은 매의 눈”, 이혜정은 “어떤 국수 맛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이욱정 PD는 “어떤 로드가 펼쳐질지 궁금하다”며 3인 3색 심사기준으로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더욱이 세 사람이 돌직구를 동반한 촌철살인 심사평으로 멤버들을 쥐락펴락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활약을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이번 강원도 국수로드 발표회는 새해 첫 입수가 걸린 만큼 멤버들이 그 어느 때보다 승부욕을 불태운다.

디지털편성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