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하나뿐인 내편’ 송원석, 이태풍으로 새로운 바람 일으키나?


송원석이 새로운 얼굴로 주목받고 있다. 잠깐의 등장에도 큰 화제를 몰고 온 송원석이 본격적으로 합류로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26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75·76회에서는 김도란(유이)이 강수일(최수종)의 과거를 알게되는 한편 이태풍(송원석)이 구인광고를 보고 수일의 빵집에 취업하며 도란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인공고를 보고 빵집을 찾은 이태풍과 강수일은 서로를 알아보고 놀라움을 감추질 못했다. 갑작스러운 등장에 놀라웠던 수일은 태풍의 방문에 반가운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또 빵집에 방문한 도란은 태풍을 알아보지 못했지만 수일의 소개로 자신을 구해준 은인이라는 것을 알고 고맙고 반가운 인사를 나누었다.

앞서 이태풍은 거리를 배회하다 저체온증으로 쓰러진 김도란을 구해주며 최수종의 은인으로 마주친 적이 있어 예사롭지 않은 인연을 예고했다. 수일의 새로운 시작에 합류하게 된 태풍과 도란 세 사람이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시청자에게 새로운 설렘과 함께 이태풍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또 이태풍은 수일의 손을 도와 노숙자에게 빵을 나눠주는 훈훈한 모습도 선보였다. 빵을 나누어 주는 두 사람을 본 노숙자가 당황하며 “아닐거야”라고 되뇌이며 피하는 모습은 수일의 과거를 알고 있는 또 한사람의 등장으로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태풍 역으로 새롭게 등장한 송원석은 ‘하나뿐인 내편’에 이름처럼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수일의 과거가 드러나는 긴박한 전개속에 큰 키와 훤칠한 외모 서글서글한 이태풍의 등장은 앞으로의 이야기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태풍이 ‘하나뿐인 내편’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