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우새' 술 못 마시는 홍자매, 맥주잔에 섞어 마시는건 무엇? '눈길'

SBS '미운 우리 새끼'
[헤럴드POP=김혜정 기자]술 못 마시는 홍자매가 잔을 들었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자매와 소속사 식구들이 회식을 하러 갔다.

이날 아침부터 홍언니는 "곱창 8인분이랑 특양 3개랑 청국장 2개 주세요"라고 외쳐 엄마들을 긴장시켰다. 그러나 다행히 카메라가 홍자매와 회사 식구들 여러명을 비추며 안도하게 만들었다.

아침부터 거하게 회식 자리가 마련됐고 홍진영은 "오랜만에 섞어 마실까?"라고 제안했다. 홍진영의 발언에 긴장감이 감돌았다. 스튜디오에 있던 홍진영 모친은 "둘 다 술을 못 마신다"고 걱정했다.

홍진영은 "내가 기가막히게 제조할 수 있다. 제조상궁이다"라며 맥주잔에 환타 음료를 넣고 사이다를 넣어 섞기 시작했다. 홍진영은 마치 술을 따르듯 사이다 캔을 손가락으로 톡톡 치며 폭탄주 제조를 그대로 흉내냈다. 그녀는 다 같이 건배를 외쳤고 술 없이 분위기를 내는 회식 자리가 계속됐다.

곱창이 나오면서 홍언니는 "손가락 크기로 잘라주세요. 안그러면 두 개씩 넣어야 하잖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