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 원룸 남녀 흉기 피습…경찰, 용의자 추격 중

입력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앵커]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한 다세대주택에서 40대 남성이 남녀 2명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달아나 경찰이 이 남성을 쫓고 있습니다.

흉기에 찔린 여성은 숨지고 남성은 크게 다쳤는데, 숨진 여성의 지인으로 알려진 용의자의 행방은 오리무중입니다.

천효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112 신고 센터로 다급한 전화가 걸려 온 건 어젯밤 9시 30분쯤.

흉기에 찔렸으니 급히 출동해 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전화를 건 남성은 40살 장 모 씨로 자신과 함께 있던 38살 여성 권 모 씨도 흉기에 찔렸다고 신고했습니다.

경찰과 119 구급대가 출동했지만, 여성은 숨졌고 남성은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숨진 여성의 지인으로 알려진 용의자 42살 곽 모 씨는 SUV 차량을 타고 도주했습니다.

[인근 주민/음성변조 : "여기다 버려놓고 피묻은 휴지를... 발판 있잖아요. 그 옆에 버려놨었어요. 과학수사대가 왔다고 하고..."]

경찰은 곽 씨의 차량을 30분 가까이 추격했지만 용인시 함박산 근처에서 놓쳤고, 버려진 차량만 발견했습니다.

곽 씨의 차량이 발견된 곳입니다.

이 곳에서 사고를 낸 곽 씨는 차량을 버리고 인근 야산으로 달아났습니다.

경찰은 헬기 등을 투입해 수색 작업에 나섰지만 주변에 CCTV나 차량 블랙박스가 많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경기 화성 동탄경찰서 관계자/음성변조 : "함박산이라고 명지대학교로 가는 쪽하고 용인대 뒤쪽이거든요. 360명 정도 수색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달아난 곽 씨의 행방을 쫓는 가운데 곽 씨와 피해자들의 관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천효정입니다.

천효정 기자 (cheon@kbs.co.kr)

▶ “재난의 현장-약자의 현장 찾아가겠다”…9시 새 앵커 엄경철 기자

▶ 네이버 채널 KBS뉴스 구독! 시원하게 털어드립니다

▶ ‘TV보다 ㄹㅇ’ 당신의 진짜 뉴스 ‘케이야’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