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서 남녀 흉기 찔려 1명 사망…경찰, 용의자 추적

입력
기사원문
홍지용 기자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앵커]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있는 원룸에서 남녀 2명이 흉기에 찔려 경찰이 용의자를 쫓고 있습니다. 경찰은 용인의 야산에서 수색하고 있지만 20시간 가까이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홍지용 기자입니다.

[기자]

어젯밤(27일) 9시 반쯤 흉기에 찔렸으니 도와달라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경찰이 출동했을 때 피해자는 흉기에 찔린 채 이곳에 쓰러져 있었습니다.

용의자는 이미 도망친 뒤였습니다.

건물 앞에 쓰러져 있던 사람은 40살 장모 씨였습니다.

[목격자 : 왼쪽 갈비뼈 아래쪽…밴드 같은 걸 대고 있었던 거 같고.]

집안에는 여성인 38살 권모씨도 흉기에 찔려 쓰려져 있었습니다.

권씨는 병원에 옮겨졌지만 숨졌고, 장씨도 중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이 용의자로 지목한 건 피해자의 지인으로 알려진 42살 곽모씨입니다.

곽씨를 쫓던 경찰은 용인시의 한 교차로에서 버려진 곽씨의 차량을 발견하고 인근 함박산을 수색 중입니다.

경찰 300여 명과 헬기 한 대까지 동원해 20시간째 용의자를 찾고 있지만 아직 검거하지는 못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이미 다른 곳으로 도망쳤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수색 지역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홍지용(hong.jiyong@jtbc.co.kr) [영상취재: 김진광 / 영상편집: 홍여울]

▶ JTBC 기자들의 시청자 미션 수행? [뉴스 미션] / [뉴스룸 다시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JTBC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