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과 피부가 상당히 건조해지는 겨울철, 미용 전문가들은 어느 때보다도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한다. 피부와 모발은 평소 조금만 신경 쓴다면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탄력 있는 피부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지만, 평소 관리에 소홀하고 특히 겨울철 보습, 관리에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손상이 가속화 될 수 있기 때문의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날씨는 봄과 가을이 거의 사라지고 여름과 겨울의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면서 뜨거운 열기, 또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모발이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 특히 실내외 온도차가 크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모발의 손상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헤어 전문가들은 일상 생활속에서 조금의 관심으로 건강한 모발의 유지를 강조한다..

가장 기본적으로 접할 수 있는 방법은 샴푸이다. 샴푸는 크게 알카리샴푸와 산성샴푸로 나눌 수 있다. 약산성샴푸는 모발의 가장 건강한 상태인 pH5.5의 약산성상태를 유지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손상된 모발을 회복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때문에 약산성샴푸는 미용실샴푸로 많이 사용되며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잦은 펌과 염색 등 헤어 시술을 주기적으로 하는 경우 모발이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기 쉬워 헤어디자이너들은 약산성샴푸의 사용을 권장한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의 샴푸추천 약산성샴푸인 리페어 실크 약산성샴푸는 식물성 단백질(LPP)와 세라마이드, 판텐올 등 천연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효과적으로 공급되어 모발에 탄력과 생기를 제공하고 컨디셔닝 효과를 통해 보다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가 가능하다. 소량으로도 풍부한거품을 만들어 상쾌하게 샴푸가 가능하며 향긋한 향과 함께 모발에 생동감을 부여하여 뛰어난 세정력과 클리닉 효과를 바탕으로 손상모 개선 및 관리에 효과적이다.

아론샵은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 뿐만 아니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다양한 케어 제품을 상세한 관리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트리트먼트추천,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트리트먼트는 각종 쇼핑 사이트에서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케어 제품으로 머릿결좋아지는방법, 손상된 모발의 회복 효과가 검증된 헤어트리트먼트이다. 특히 염색이나 각종펌으로 손상된 손상모, 극손상모의 회복에 효과가 뛰어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활발하게 헤어트리트먼트추천 되고 있다. 

아론샵의 트리트먼트, 샴푸, 염색약과 함께 겨울철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상품은 바로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이다. 리페어 실크헤어에센스는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각종 천연오일의 천연영양성분이 모발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보습과 윤기 효과가 뛰어나 많인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아론샵은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샴푸, 탈모샴푸, 지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각종 케어 제품과 함께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헤나염색약, 천연염색약, 그리고 셀프 매직약, 파마약, 다운펌약 등 각종 헤어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어, 전기헤어캡 등 전자 제품과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각종 스타일링 제품 또한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통해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여 주요 품목들이 네이버쇼핑1위, 각종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