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설날 해피 위크' 프로모션 1탄 실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25일부터 2월 7일까지 2주간 '설날 해피 위크(Happy Week)' 프로모션(사진)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31일까지 1탄, 2월 1일부터 7일까지 2탄으로 나눠 설날 연휴 및 다가오는 봄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을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25일부터 2주간 특별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품목은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했다. 겨울철 및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성인용 기준 1만 원 할인한 3만 9900원에 판매하며, 히트텍 성인용은 5000원 할인한 9900원에, 키즈용은 2000원 할인한 7900원에 선보인다. 또 고급 천연 소재 캐시미어 100% 남성용 스웨터는 9만 9900원에서 3만 원 할인한 특별 가격 6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1탄에서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날에 입기 좋은 클린하고 단정한 느낌의 아이템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별해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보온성을 살리면서도 단정한 명절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니트 아이템인 남성용 '미들게이지 립 크루넥 스웨터'와 '미들게이지 모크넥 스웨터'를 1만 원 할인하고 여성용 '코튼캐시미어 V넥 스웨터'도 1만 원 할인한다.

또 세련되면서도 움직임이 편안한 하의 룩을 완성하는 남성용 '릴랙스 피트 이지 팬츠'와 여성용 'EZY 앵클 팬츠'를 1만 원 할인한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슬라브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성용 '베이커 팬츠'도 1만 원 할인된 2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장거리 이동, 집안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이 있는 명절 기간에는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룩이 유용하다"며 "입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적절한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준비한 만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뜻깊은 명절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유니클로 설날 해피 위크 프로모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탄 할인 품목은 2월 1일에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