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아파트 `원흥호반베르디움더퍼스트` , 학세권·몰세권 입지로 눈길

입력
수정2019.01.30. 오후 2:1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참조은공인중개사사무소]
참조은공인중개사사무소는 이달 14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원흥호반베르디움더퍼스트 전용면적 101.26㎡ 매물을 전세가 4억5000만원에 중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원흥호반베르디움더퍼스트는 2017년 9월 입주한 아파트로 최고 25층, 11개동, 총 96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은 69.67~101.26㎡로 중소형 평형부터 중대형 평형을 제공한다.

참조은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도내동 아파트는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녹지가 풍부해 실수요자가 많이 찾는다. 자차 이용 시 서오릉로, 원흥강매간도로, 백석신사간도로 (원흥-신사구간)를 통해 서울까지 약 15분 거리다. 또한 북한산 조망권을 갖췄으며, 인근 창릉천 자전거도로가 한강까지 연결돼 주말 여가시간을 즐기기 좋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그중 원흥호반베르디움더퍼스트는 단지 바로 옆에 대형 쇼핑시설이 있는 몰세권 아파트로 쇼핑 생활이 편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유치원부터 초·중·고등학교 교육 시설을 모두 걸어서 통학해 실거주 목적의 전월세 매물 문의가 꾸준하다"라며 현장 분위기를 말했다.

실제로 원흥호반베르디움더퍼스트는 단지 앞에 다솔유치원이 있으며 홍도초, 도래울중, 도래울고를 걸어서 통학하는 학세권 아파트다. 또한 후문을 나서면 도래울석탄공원이 있으며 창릉천이 인근으로 자연 환경이 가깝다. 쇼핑 시설로는 이케아 고양점이 도보 5분 거리로 쇼핑 생활이 간편하다.

동시에 단지 앞 버스 정류장에 3호선 삼송역·원흥역행 버스노선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좋다. 이 밖에 디지털미디어시티·상암·마포 업무지구행 버스 노선을 통한 서울 주요 업무지 통근이 간단하다. 도로 교통으로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방화대교 진입이 용이하다.

[지도 출처 : 네이버]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매경 뉴스레터 '매콤달콤'을 지금 구독하세요
▶뉴스 이상의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