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축구 국가대표와 자선 풋살 대회 개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와 아프리카TV 자선 풋살대회 포스터<사진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23일 오후 8시 '국가대표 VS 아프리카TV, 자선 풋살대회'를 생방송한다고 밝혔다.

풋살 대회는 7월 첫 대회 당시 누적 시청자수가 63만명에 달했다. 이번 대회는 인천 남동구 롯데백화점 인천점 로꼬 풋살장에서 열린다. 이달 콜롬비아, 세르비아 평가전에서 활약한 김진수, 이재성 선수를 비롯해 김신욱, 이재형, 고무열 선수가 참여한다.

국가대표 팀에 맞서는 아프리카TV 팀은 인기 BJ들로 구성됐다. KBS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출신 BJ 이강, 철구, 감스트, 와꾸대장봉준, 범프리카, 염보성, 이스타이주헌,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으로 구성됐다.

대회는 어드밴티지 룰을 적용해 국가대표 4명 대 아프리카TV 6명으로 전·후반 각각 15분씩 경기를 치른다. 생중계는 아프리카TV 축구 중계 콤비 이주헌 해설위원과 박종윤 캐스터가 맡는다.

기부금 적립을 위해 경기 전 대형 축구 다트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 직후 승리팀 이름으로 한국심장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들은 무료 개방하는 로꼬 풋살장으로 방문하면 된다. 축구·풋살용품 업체 준타스가 행사를 후원한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
▶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