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전남 곡성에서 경기도 부천까지 교통수...
비공개 조회수 267 작성일2019.01.19
전남 곡성에서 경기도 부천까지 교통수단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전남 곡성과 경기도 무천 중간지점인 지역이 어디일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커뷰
수호신
2017 지역&플레이스 분야 지식인 시외, 고속 버스 4위, 시내, 광역 버스 5위, 지하철, 전철 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버스 이용시 : 곡성에서 수도권 방면으로 가는 버스편이 매우 열악하므로 무조건 광주를 거쳐서 가야 합니다. 즉, 곡성 → 광주 → 부천 경로로 시외버스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2. 기차 이용시 : 무궁화호나 새마을호 열차를 이용할 경우 곡성역에서 기차를 타고 영등포역에서 내린 후, 영등포역에서 1호선 지하철 타는 곳 표지판 따라 이동, 인천 방면 지하철 타는 곳 또는 동인천 방면 급행열차 타는 곳에서 인천행 지하철이나 동인천행 급행열차를 타면 부천역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KTX 열차를 이용할 경우 곡성역에서 KTX를 타고 용산역에서 내린 후, 용산역에서 지하철 타는 곳 표지판 따라 이동, 인천 방면 지하철 타는 곳 또는 동인천 방면 급행열차 타는 곳에서 인천행 지하철이나 동인천행 급행열차를 타면 부천역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곡성과 부천 지역의 중간 지역이라 하면 대전 정도가 됩니다.

2019.01.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1. 시외버스

곡성터미널->센트럴시티 센트럴시티에서 7호선을 타고 부천지역으로 올 수 있습니다.

2. 기차

ktx - 곡성역->광명역 3번 버스를 타고 철산역에서 내려 7호선 탑니다.

무궁화호/itx-새마을 - 곡성역->영등포역 1호선을 타고 부천지역으로 올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직선으로 잇고 반으로 나눈 중간지점은 공주시입니다.

2019.01.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