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동물을 가깝게 볼 수 있는 각종 매체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렇듯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고양이 분양샵도 늘어나고 있는데,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분양해온 10년 이상의 고양이 분양업체 '나비캣'이 설날을 맞아 최대 80% 할인 및 무료분양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나비캣은 투명한 분양, 안심 분양 시스템으로 반려동물 분양업체의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다. 또한 용품판매, 미용, 교배 등 고양이에게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원하는 고양이를 안전하게 분양받을 수 있어 많은 반려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나비캣은 설날을 맞아 최대 50~80% 할인분양 이벤트와 함께 무료분양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인근 최대 규모의 선진국형 고양이전문 대형분양매장을 운영해 건강한 반려묘를 분양받을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유동 마진의 축소로 합리적인 분양가로 반려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나비캣은 노르웨이 숲, 뱅갈, 렉돌, 페르시안, 샴, 러시안블루, 스코티쉬 폴드, 먼치킨, 아비시니안,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 컬, 아메리칸숏헤어, 엑죠틱, 데본렉스, 스핑크스, 네벨룽, 터키쉬앙고라, 네바마스커레이드, 셀커크렉스고양이 등 대표적인 인기품종부터 국내에서 보기 힘든 희귀한 다양한 반려묘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계된 제휴동물병원의 철저한 건강검진으로 고양이들이 태어나는 순간부터 분양 전까지의 모든 정보와 건강검진 내역 등을 상세하게 기록하므로 철저한 관리와 보호가 구축되고 있다.

나비캣 관계자는 "나비캣은 사후 및 건강관리, 안심 분양시스템 등을 도입했으며, 365일 철저한 관리를 통해 고양이들의 상태를 확인하므로 건강한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다"며,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나비캣은 최대 80% 할인이벤트와 무료분양, 책임분양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더욱 많은 반려인들과 인연을 맺고 싶다"고 전했다.

고양이 분양업체 나비캣은 서울, 부산, 대구, 동탄, 오산, 수원, 천안, 청주, 대전, 화성, 진주, 거제 등 전국 단위 지역별로 분포되어 있으며, 인터넷과 유선을 통해서도 고양이 분양 신청이 가능하다. 여기에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국 모든 지역 고양이를 안심 배송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므로 고양이를 분양 받고 싶은 예비 반려인이라면 눈여겨볼만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나비캣의 홈페이지, 유선, 카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4시간 고객 콜 센터를 통해 연중무휴 시간에 구애 없이 분양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