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재욱 4집음반 발매일이..
ggom**** 조회수 1,493 작성일2003.04.09
안녕하세요..

안재욱선배 4집음반 발매일 정확히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빠르고 정확하신분 바로 베스트 해드림..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est****
영웅
복권, 로또, 방송연예인, 월드컵, 국가대항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 분들 또한 저의 앨범에 관심을 주신 분들입니다. 다만 이 분들은 늘 마음으로만 관심주신 분들입니다…(신)동엽이…(차)태현이, (박)경림이…안성기 선배님, (박)중훈이형, (한)석규형…(장)동건이…이 분들은 녹음실이어딘지도 모르는 분들입니다…앞으로도 마음으로만 관심을 주실 건지 문자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배우 겸 가수 안재욱이 17일 4집 앨범 을 3년 여 만에 발표한다.그에 앞서 그가 직접 쓴 앨범 속지가 연예계에서 화제가 됐다.

절친한 톱 개그맨 신동엽 못지 않은 유머 감각을 지닌 것으로 유명한 안재욱은 일반적으로 속지에 싣는 ‘고마움을 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 표시를색다르게 했다.

바로 ‘고마움을 주신 분들’ 외에 ‘고마움을 바라는 사람들’에 대한 인사 아닌 인사까지 적어 놓은 것.

그 내용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겨준다.

안재욱은 일단 ‘고마움을 주신 분들’에는 매니저, 음반 스태프 등 앨범작업에 참여한 이들의 이름을 올려 놓았다.

그런 다음 ‘고마움을 바라는 사람들’에는 “녹음 할 때는 별 관심 안 보이다 음반 나오면 사지도 않으면서 ‘한 장 안주냐’고 연락 오는 주변 친구”들의 이름을 적어 놓은 것이다.

물론 정말 친한 이들에 대한 조크를 통해 앨범 구매자들에게 작은 웃음을선사하기 위해 한 일이다.

그러다 보니 ‘고마움을 주신 분들’에 이름이 오른 사람들 중에는 “‘고마움을 바라는 사람들’에 적혀 있는 것이 안재욱과 더 친해 보인다”며“그 쪽으로 옮겨 달라”고 주문한 사람도 있다고 한다.

안재욱은 17일 앨범 발매와 함께 진한 발라드 타이틀곡 <친구>로 가수 활동을 재개한다.

2003.04.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일간스포츠 3월14일자 발췌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