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연참시2' 서장훈-김숙, '사랑의 보이스피싱'을 당한 고민녀 구하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최단 시간에 참견러들이 대동단결한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25회에서는 사랑의 보이스피싱(?)에 걸려든 사연 속 주인공의 충격적인 연애담이 안방극장을 뒤흔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친구와의 나쁜 연애에서 벗어나고자 참견러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한 여자의 이야기가 찾아온다. 초반부터 “사연을 읽으면 나를 질타할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보낸다”고 밝혀 참견러들의 폭풍 궁금증과 걱정을 불러일으킨다.

메신저로 처음 만난 남자친구의 마성적인 매력에 푹 빠진 사연녀는 그와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나 그에게는 치명적이고 위험한 거대한 비밀이 있었던 것. 이를 알면서도 그녀는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차마 끊을 수 없었다고.

이에 참견러들은 사연이 시작되자마자 “여기서 뭘 더 봐야 해?”라며 어이없는 기색을 숨기지 못하고 단번에 결론을 내린다.

거부할 수 없는 유혹으로 무장, 감쪽같이 뒤통수를 친 그의 ‘보이스피싱’ 같은 접근법에 참견러들은 사연녀를 구출(?)해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고 해 내일(5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참견러들을 대동단결하게 만든 위험천만한 사연의 전말은 내일(5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