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을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주재료인 생딸기에 우유와 과일을 접목시켜 맛의 변주를 준 것이 특징이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신선 농산물을 생산하는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개발되었다. 탐앤탐스는 지난 1월 1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이버거래소와 한국수출딸기생산자협의회, 강진수출딸기전문생산농가 등과 ‘비 규격품 딸기 유통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달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준 덕분에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을 고객에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탐앤탐스는 앞으로도 우리 농가와 상생하며 국내 비 규격품 농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2월 24일까지 ‘발렌TOM인데이(발렌탐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 #리얼스트로베리레볼루션 #탐탐생딸기 #발렌탐인데이 #탐앤탐스를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해 한화 아쿠아 플라넷 이용권, 에바 알머슨 전시 티켓을 선물한다.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