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꽃길식당’ 백종원, 홍탁집 아들에 외면한 채 대답…“나 보지 말라니까”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꽃길식당’ 백종원이 홍탁집 아들을 외면한 채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설 특집 ‘백종원의 꽃길식당’에서는 포방터 홍탁집 아들이 솔루션 받은 닭곰탕을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탁집 아들은 오전 6시 30분에 가게에 출근해 닭곰탕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이때 마스크를 쓴 한 남자가 등장했고 그의 정체는 백종원 대표였다.

‘꽃길식당’ 백종원, 홍탁집 아들 사진=‘꽃길식당’ 방송캡처 닭을 삶은 뒤 찢기에 나선 두 사람은 상을 차려놓고 마주보고 앉았다. 백종원은 “말할 때는 나 쳐다보지 말고 앞에 보고 이야기해라”라고 해 당황케 만들었다.

이유에 대해 “침 튀기니까 나 보지말고 답해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서로 바라보지 못한 채 대화를 이어갔다.

작업이 끝난 뒤 홍탁집 아들이 끓인 닭곰탕을 맛본 백종원은 “맛없으면 이상한거지”라며 감탄사를 표했다. 특히 홍탁집 아들이 가격을 5,500원으로 책정하자 “이제 철들었다”라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였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