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국경없는 포차' 측 "마이크로닷 중후반 출연 분량, 최대한 편집" [공식입장]



[OSEN=김나희 기자] '국경없는 포차' 측이 래퍼 마이크로닷의 통편집을 결정했다.

올리브 예능 '국경없는 포차' 측은 27일 OSEN에 "마이크로닷 본인이 하차 의사를 밝혀서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마이크로닷은 이미 촬영을 마친 '국경없는 포차'에서 2호점 도빌 포차의 스페셜 크루로 참여했다. 이에 그는 본래 초반 방송 분량이 없었으며 중 후반부에 등장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최근 마이크로닷이 부모와 관련된 사기 이슈로 논란에 휩싸이면서 그의 출연 예능에 관심이 쏠렸던 바. 애초 '국경없는 포차' 측은 "추이를 지켜볼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으나 마이크로닷이 계속된 논란에 스스로 하차 의사를 밝힘으로써 통편집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마이크로닷은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져 있는 '마이크로닷 부모가 과거 충북 제천에서 주변인들에게 사기를 저지른 뒤, 어느 날 갑자기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피해자 주장 글로 인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에 대해 마이크로닷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허위 사실을 유포한 부분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물론 담당 변호인 선임도 준비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으나 계속된 증언과 증거의 등장으로 사과문을 발표,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 / nahee@osen.co.kr

[사진] '국경없는 포차' 포스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