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오늘 26일(토) 14시 10분부터 16시 50분까지 영화채널 OCN에서 영화 ‘작적: 사라진 왕조의 비밀(Legend of Ravaging Dynasties)’이 방송된다.

2016년 개봉된 궈징밍 감독, 판빙빙, 크리스, 진학동 주연의 ‘작적: 사라진 왕조의 비밀’은 118분 분량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다. 소설가이자 영화감독인 궈징밍의 ‘작적: 사라진 왕조의 비밀’은 고대 왕국 아슬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선택된 7명의 왕작들 이야기다.

어둠의 힘에 맞서 전쟁을 치룬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평화롭던 마을에 어둠의 세력이 다가오고 마을 쑥대밭으로 만든다. 서로의 길을 걸어가던 7명의 왕작과 사도들이 힘을 합해 어둠의 세력에 저항한다는 스토리다.

중국 최초의 모션 캡쳐 영화로 중국의 대표 배우 판빙빙을 필두로 어엿한 배우로 성장한 엑소 출신 크리스, ‘그레이트 월’을 통해 성공적인 할리우드 진출을 꾀한 진학동 등 대륙의 스타들이 총출동한 이번 작품은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토르: 라그나로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스파이더맨: 홈커밍’ 등 마블의 굵직한 작품에서 활약한 제작진이 참여해 만든 스케일과 비주얼로 관심을 모았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