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수상한 가족, 155마리 개와 제주 유기견 엄마의 행복한 드라이브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8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수상한 가족' 코너를 통해 155마리 개와 제주 유기견 엄마의 행복한 드라이브 편이 소개된다.

예로부터 돌, 바람, 여자가 많아 삼다의 섬으로 불리어 왔다는 제주. 그런데 요즘에는! 이것이 많다?! 바로 한 여성을 쫄랑쫄랑 따라다니는 개 무리! 그리고 그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성은 제주의 유기견 엄마 이묘숙 씨다.

아침부터 밤까지 개들을 데리고 드라이브며 산책이며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은 그녀는 무려 15년 전 제주로 거주지를 옮기며 유기견들과의 인연을 시작했다. 길가던 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작고 아픈 강아지 한 마리. 그렇게 한 두 마리, 품에 안기 시작한 개는 벌써 155마리가 되었고 현재는 개들을 보다 더 좋은 곳으로 입양시켜주기 위해 오전에는 강아지를 돌보고 저녁에는 횟집에서 일을 하며 용돈벌이를 한단다. 자신보다 개를 위한 삶을 살고 있는 그녀, 그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활이 행복하다는 그녀의 이야기를 만나본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